9일부터 21일까지.. 강아지매트 최대 52% 할인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은 강아지매트 폴딩 타입 라이트 버전(4mm)을 출시하고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런칭 행사에서는 퍼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강아지매트 폴딩 타입 라이트 버전을 최대 52% 파격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퍼핑 강아지매트 폴딩 타입 ‘라이트’는 기존 6mm였던 폴딩 타입 매트의 장점은 그대로, 두께는 4mm로 얇아지면서 기존 매트에 비해 가벼우며 청소와 보관이 더욱 간편해졌다.
4mm두께의 라이트 버전 매트를 새롭게 런칭하면서 폴딩 타입 매트도 사용 용도와 반려견의 무게에 맞게 두께를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 선보이는 퍼핑 강아지매트 폴딩 타입은 필요한 만큼 재단 및 확장이 가능하며, 잘라도 샐 틈 없는 확실한 방수를 보여준다. 또한 반려동물 품질 인증과 어린이 제품 공통 안전 기준을 통과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퍼핑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라이트 버전(4mm)의 강아지매트를 런칭하게 되었다”라며 “무게가 가벼워진 만큼 가격도 저렴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퍼핑 강아지매트 폴딩 타입 ‘라이트’ 런칭 행사는 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