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Youtube 영상 갈무리(이하)] |
[노트펫] 덩치 큰 떠돌이개 3마리가 자신의 아이를 공격하고 있는 모습을 본 어미 고양이는 앞뒤 가리지 않고 달려들어 녀석들을 쫓아냈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인사이드에디션은 떠돌이개들에게 위협당하는 새끼를 구하기 위해 온몸을 던진 어미 고양이를 소개했다.
터키 아다나주의 한 보석시장에서 어미 고양이와 함께 지내고 있던 아기 고양이는 어느 날 홀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가 떠돌이개 3마리와 마주쳤다.
떠돌이개 3마리에게 위협 당하고 있는 아기 고양이. |
떠돌이개들은 녀석을 구석으로 몰며 맹렬히 짖었다. 잔뜩 겁을 먹은 아기 고양이는 두려움에 뒷걸음질 치면서도 끝까지 맞섰다.
더 이상 도망을 칠 수 없는 곳으로 몰린 순간 어디선가 어미 고양이가 나타났다.
아기 고양이가 떠돌이개들에게 위협당하고 있는 모습을 뒤늦게 발견한 어미 냥이는 자신보다 훨씬 큰 개를 향해 온몸을 던졌다.
새끼를 구하기 위해 자기보다 덩치 큰 개들을 상대로 싸우는 어미 고양이. |
엄청난 기세로 달려들어 공격을 퍼붓는 어미 고양이에 당황한 떠돌이개들은 뿔뿔이 흩어졌다.
그럼에도 안심이 되지 않았던 어미 냥이는 다시는 그 근처로 얼씬도 못하게 하기 위해 도망가는 녀석들의 뒤를 쫓았다.
보석시장 내부에 설치된 CCTV에 포착된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역시 모성애는 대단하다", "수적으로도 덩치로도 밀리는 상황이었는데 망설임 없는 모습이 멋지다", "아기 고양이는 괜찮은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