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패키지 |
[노트펫]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반려견 패키지를 선보인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Night out with my pet)'는 27일부터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룸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반려견과 함께 편안하면서도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에 펫 용품을 사전 세팅해 준비된다.
하울팟의 '하울리 하우스', 디팡의 '펫 스텝', 독톡 배변판, 아르르 식기가 객실 내 별도로 세팅된다. 펫 전문 브랜드 붐펫의 펫드라이룸을 통해 반려견을 편하게 목욕시키고 드라이까지 할 수 있도록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체크인 시 반려견에게 필요한 웰컴 어메니티 5종을 증정한다. 웰컴 어메니티는 흔들어 먹는 반려견 사료 쉨잇(SHAKEAT)의 사료 4종 중 랜덤 1종, 펫 전용 샴푸 플로리스 클린의 퀸즈가든 샴푸, 프리미엄 반려동물 욕실 브랜드 페스룸의 스펀지 타올과 펫티슈, 하울팟의 펫 전용 토이로 구성된다.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프리미엄 펫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유모차는 팰리스 게이트 입장시 별도의 예약 없이 대여가 가능하다.
투숙객을 위한 혜택으로는 조선 팰리스 각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크레딧을 제공한다.
이마트의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몰리스(Molly’s)의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마이독 스테이크 소고기 큐브 상품권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6000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마스터스 룸은 55만원부터,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룸은 75만원부터(반려견 1마리 동반 투숙 기준)이다. 펫 추가 시 10만원(10% 세금 별도)이 별도 추가되며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투숙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