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없는 아파트에 사는 중대형견 견주님이라면 누구든 공통적으로 하는 고민이 있을 거에요.
"어떻게 하면 아이들을 맘껏 뛰어놀게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이죠. 그리고는 아이들을 위해 긴 여정의 고단함을 무릅쓰고, 경기도 외곽이나 지방으로 멀리 떠는 경우가 참 많을텐데요
서울에도 모든 견종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펫포레스트가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바로 <스테이지28 웁시데이지>입니다 :)
서울의 펫포레스트 스테이지28 웁시데이지
네이버 블로그 '엠마로그'
인스타그램 @hyedong._.dong
인스타그램 @shiba.victory
아니, 이렇게 넓은 곳이 서울이 맞다고? 서울 맞습니다!
"우리도 드디어 집 근처에 자주 방문할 수 있는 펫포레스트를 찾았다!" 라며 기뻐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테이지28 웁시데이지>를 소개해볼게요!
반려견이 다니기 편해요! 댕댕이의 동선을 고려한 인테리어
네이버 블로그 '랑이's stories'
인스타그램 @shiba.victory
처음에 이 가게에 들어가게 되면 “어? 왜 이렇게 의자가 많이 없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휑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지만 강아지가 돌아다닐 때 최대한 불편함이 없게 하기 위한 반려견에 대한 사장님의 애정이 반영된 인테리어라고 해요 :)
또한 돌아다니다 보면 여기저기서 리드줄 걸이를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요 사소한것 같지만 세심한 배려가 눈에 띄는 것 같죠?
목줄없이, 안심하고 즐겨요 대형견과 중소형견 전용으로 분리된 오프리쉬존과 수영장
네이버 블로그 '엠마로그'
네이버 블로그 'Sally's'
네이버 블로그 'Sally's'
스테이지28 웁시데이지의 오프리쉬존과 수영장은 15kg을 기준으로 중소형견 전용과 대형견 전용 오프리쉬존으로 나뉘어요!
덕분에 체격이 맞는 친구들끼리 놀게되어서 견주님과 반려견 모두 마음을 편히 놓고 놀 수 있을 것 같죠?
펫포레스트 그 자체 해방감과 편안함을 주는 자연그대로의 오프리쉬존
인스타그램 @hyedong._.dong
사진만 보아도 딱 느껴지시는 게 있지 않은가요? 서울인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훼손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굴곡을 가지고 있어요!
그렇다 보니 우리 댕댕이들이 인위적인 공간에서 뛰어노는 게 아닌,자연을 느끼며 숲 자체를 즐기는 행복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상상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네요 :)
네이버 블로그 '랑이's stories'
중소형견 오프리쉬존의 한편에는 모래 놀이터가 있는데요. 우리 댕댕이 털이 더러워 질까봐 속타는 견주님들의 마음도 모르고 많은 강아지들이 즐겨찾는 핫플레이스라고 해요!
세상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모래에서 뒹굴며 행복해 하는 댕댕이의 표정을 보니 목욕 걱정은 잠시 넣어둬도 되겠어요
모든 견종 다 환영합니다 대형견도 자주 방문해요!
인스타그램 @minhana2282
인스타그램 @minhana2282
스테이지28 웁시데이지는 비교적 활동량이 많은 대형견도 자주 방문 하시더라구요.
특히 대형견이 단지 입장만 가능한게 아니라 중소형견 운동장과 분리되어 있다 보니 안심하고 방문하시는 것 같아요!
신나게 뛰어놀아서 꼬질꼬질해진 댕댕이의 발을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세족장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간단하게 발을 씻기고 집으로 향하면 딱 좋을것 같네요.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팔아요! 반려인을 위한 포인트 햄버거 맛집
인스타그램 @i_mcoffee
네이버 블로그 '팬텀푸들바니의 개같은 일상'
스테이지28 웁시데이지는 반려견에게도 좋은 장소지만 반려인도 반하는 하나의 포인트는 바로 햄버거! 큰 기대하지 않고 시켰는데 두툼한 패티의 맛에 한번 더 반한다는 햄버거 맛집이래요. 사진만 봐도 꽤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스테이지28 웁시데이지'에는 화려한 인테리어나 포토존이 있지는 않아요.
하지만 투박하면서도 나의 반려견을 가장 존중한,나의 반려견이 가장 좋아할 장소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맘껏 뛰어놀 마당이 없는 아파트에 사는 댕댕이와 멀리 떠나기 부담스러울 때 한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반려생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