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랑 놀거리 가득한 남이섬! 어떤 즐길거리들이 있는지 빠르게 알아볼까요?
지치기전에 사진부터 찰칵!
메타세콰이어길에서 견생샷 한장
인스타그램 @_somfilm
네이버 블로거 '백두천지'
남이섬은 가을이 되면 단풍을 즐기러, 여름에는 푸른 청량감을 즐기러 가는 곳이에요. 쉽게 말해서 자연을 즐기기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강아지와 함께 사진 찍기 좋은 게 장점이죠! 많은 방문자분들이 사진 찍는 장소는 ‘메타세콰이어길’이니까 방문하면 꼭 다들 사진 찍는 메타세콰이어길에서 이쁘게 사진을 남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구!
'투개더파크'에서 맘껏 뛰어놀자
인스타그램 @dubu__kimchi__yeolmu
*이용시간 10:00~17:00
*10kg미만의 소형견 전용
*4개월 미만의 어린 반려견은 예방접종을 끝난 후 이용
반려견이 신나게 뛰어다닐 수 있는 '투개더파크’는 남이섬의 방문 포인트입니다! 무료로 입장하여 마음껏 뛰어놀 수 있고 안전을 위해 울타리가 둘러져 있어요. 덕분에 반려견도 신나고 반려인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아쉽게도 남이섬이 15kg 이하의 댕댕이가 방문가능한 반면, 투개더파크의 경우 10kg 이하의 댕댕이로 몸무게 제한을 두고 있으니까 이점 꼭! 숙지해 주세요 :)
남이섬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볼거리!
견생 N년차, 이런동물은 처음이야
인스타그램 @min_aaari
네이버 블로거 '백두천지'
타조와 공작새를 본 댕댕이의 반응들이 보이시나요?
자연스러운 환경을 조성하다 보니 여기저기에서 동물들을 볼 수 있는데요~ 돌아다니고 있는 공작새와 울타리 너머 마주할 수 있는 타조, 그리고 숲 곳곳에서 보이는 청설모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댕댕이에게 평소에는 볼 수 없던 여러 동물을 보여주면서 댕댕이의 첫 반응을 지켜보면 또 하나의 재미난 경험 추가!
남이섬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놀거리!
댕댕이와 함께 탈 수 있는 전동자전거
네이버 블로거 '백두천지'
네이버 블로거 '백두천지'
반려견 여행지답게 댕댕이를 옆에 태우고 탈 수 있는 전동 자전거도 준비되어 있어요! 투개더파크에서도 뛰어놀고 자연 냄새도 열심히 킁카킁카한 댕댕이가 지칠 때쯤 타면 딱 좋을 것 같죠?
생각보다 댕댕이가 안정성있게 쏘옥 들어가는 구조라서 안심하고 탈 수 있을 것 같아요. 반려인은 속도감을 즐기고, 동시에 내 귀여운 댕댕이도 자랑하면서 신나게 달려봅시다!
네이버 블로거 '럭키써니'
추가로 만약 전동 자전거를 타기 힘들 것 같다 싶으신 분들은 오리배도 있어요! 사진 속 댕댕이는 약간 긴장한 듯한 모습이죠? 처음에는 조금 낯설어 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적응해서 같이 경치도 감상하고~ 여유롭게 두둥실 떠다닐 수 있습니다 :)
실내,실외 모두 동반 가능!
파스타와 떡볶이 맛집 '고목'
네이버 블로거 '채리'
네이버 블로거 '쏭가'
*실내, 실외 모두 입장가능
*15kg미만의 반려견 입장가능
자,이제 놀 것 다 놀고 힘도 다 빠졌으니 기력 충전을 해요!
남이섬에서 댕댕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대표적인 식당으로 ‘고목’을 꼽아보았어요! ‘고목’은 남이섬에서 거의 유일하게 실내, 실외 모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식당이거든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풍경을 즐기며 먹으면 좋지만, 너무 춥거나 더운 날에는 실내 동반이 가능한 곳을 찾다 보니 고목은 반려인에게 더 반가운 장소일 것 같아요 :)
댕댕이용 좌석이 있는
반려견 전용버스 타고 남이섬 당일치기!
댕댕이 전용 좌석이 있는 버스로 운전 걱정없이 편하게 남이섬으로 떠나보세요! 게다가 댕댕이 레일바이크 '펫바이크'까지!
반려생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