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해진 날씨, 마음껏 산책을 해도 힘들지 않죠!
가을이 되면서 코 끝에 전해지는 공기도 달라진 기분인데요
반려인도 신나게 산책하고, 댕댕이도 킁카킁카하며
가을을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
날다람쥐같은 댕댕이들 도전!
01 부산 오륙도
네이버 블로거 '김보영'
네이버 블로거 '김보영'
부산 오륙도에 있는 해안산책길은 댕댕이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바닷가가 보이는 풍경을 따라 걷는 코스인데요, 잘 포장되어 있는 길이라기보다는 산길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거친 바닥이라는 점 알고 계셔야해요! 그렇지만 날다람쥐 못지않게 산을 잘 타는 댕댕이라면 문제없겠죠?
네이버 블로거 'loppo'
네이버 블로거 'loppo'
역시 부산답게 뻥 뚫린 바다 뷰가 장관이네요!! 계속 이런 풍경을 걷다 보면 조금 힘든 계단이나 오르막길도 쉽게 슝슝 오를 수 있을 거에요. 중간에 쉬면서 산과 바다를 모두 담은 견생샷은 안 찍으면 손해죠. 아름다운 풍경도 보면서 건강한 운동도 할 수 있으니 건강한 반려견과의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은걸요?
깔끔하게 포장된 2.3km 코스
02 인천 '월미공원'
네이버 블로거 'HODUBAK'
부산에 오륙도가 있다면 인천에는 월미공원이 있다!
인천에도 바다 뷰도 보면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가 있다구요. 바로 ‘월미공원’인데요 ‘월미도는 바다 아니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바다 근처에는 넓은 월미 공원이 있어요! 산을 한 바퀴 쭉 돌 수있는 2.3km 코스의 둘렛길이 있어서 천천히 길을 거닐며 가을 내음새을 맡을 수 있답니다 :)
네이버 블로거 'HODUBAK'
네이버 블로거 'HODUBAK'
월미공원은 산에 만들어져 있는 곳임에도 길이 잘 포장되어 있고 한쪽에는 고른 흙길이 조성되어 있어서 걷기에도 편한 곳이에요! 무엇보다 한 줄로만 쭉 이어진 지루한 코스가 아닌 중간중간 볼거리가 있고, 탁 트여진 장소가 있어서 바다 풍경도 볼 수가 있어요. 푸릇한 산 정상에 올라 바라보는 바다 풍경이라니… 주말에는 꼭 방문해 봐야겠어요. :)
조금 거친 코스에요!
03 소무의도 '누리길 코스'
네이버 블로거 '주봉씨'
네이버 블로거 '주봉씨'
소무의도는 무의도에서 인도교를 건너면 나오는 작은 섬인데요. 무의도에 차를 세워두고, 그리고걸어서 소무의도로 걸어와야 해요! 다만 주말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은 편이라서 주차하는데 꽤 힘드실 수 있어요 ㅠㅠ
일단, 이곳에도 간단한 트래킹 코스인 ‘누리길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마 위에 소개된 장소에 비해 아마 좀 더 난이도가 있는 코스가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쉽게 말해서 작은 산 같은 느낌이에요. 땅이 고르기보다는 울퉁불퉁하면서 돌이 좀 많은 곳인데요, 길지 않고 금방 돌 수 있는 코스라서 추천드려요!
네이버 블로거 '원이'
네이버 블로거 '원이'
정자가 있는 정상에 도착하면 힘들게 올라온 보람이 있는 풍경이 펼쳐집니다! 부산 부럽지 않은 풍경을 바라보면서 댕댕이와 쉬고 있자면 행복감이 싸악 밀려와요. 이 행복감은 겪어보지 않는다면 알 수 없는 거겠죠?
자, 이번주말에 어딘가 나가고 싶은데
마땅히 계획이 없던 분들, 나갈 마음이 생기셨나요?
바다냄새도, 산냄새도 킁킁 맡으면서 산책하면
그게 바로 가을을 가장 잘 느끼는 방법 아닐까요
주말에 가볍게 외출할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 위 정보는 2021년 09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려생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