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 가서 고기도 구워 먹고 즐기고 싶은데 캠핑장을 갈 수 없다구요?
다른 사람들은 다 캠핑하러 가는데 나만 못 가서 슬프다구요?
그런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캠핑장에 온 것 같은 분위기 한껏 낼 수 있는 이색 반려견 동반 식당 BEST3 입니다 :)
댕댕이랑 오붓하게!
01 단독 텐트가 있는, 천안'솥솥'
네이버 블로거 '고네'
네이버 블로거 '규네'
네이버 블로거 '고네'
*평일 : 17:00-23:00 / 주말/공휴일 : 12:00-23:00
*인스타그램을 통한 예약필수 (3시간 단위)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동 57
*소/중/대형견 동반가능 (구체적인 견종은 문의바랍니다)
천안 솥솥의 구조는 마치 글램핑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하죠? 예약을 하게 되면 지정되는 텐트 안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한 텐트를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보니 텐트 안에 반려견을 자유롭게 내려놓을 수 있단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어요! 저녁 7시쯤 켜지는 모닥불 덕분에 캠핑 감성이 더 차오르는데요?
네이버 블로거 'ERI'
네이버 블로거 '고네'
반려견과 함께 어딘가에 방문한다는 건 어린아이와 함께 있는 것처럼 신경 쓸게 참 많잖아요. 하지만 솥솥은 고기부터 시작해서 각종 라면, 주류 등 모든 음식이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더불어 각종 식기도구까지 제공하니 비교적 가벼운 발걸음으로 방문할 수 있어요 :)
푸릇푸릇한 색감 가득
02 여유있는 공간, '몽키그릴'
인스타그램 @som_likethat
네이버 블로거 '욘'
네이버 블로거 '욘'
*매일 12:00-22:00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삼로 227
*주차장 있음
*소/중/대형견 동반가능 (구체적인 견종은 문의바랍니다)
몽키그릴은 캠핑장이라기보다는 정글 혹은 식물원 한가운데서 고기파티를 하는 느낌이랄까요? 가게 내부가 푸릇푸릇한 식물로 둘러져 있고, 바닥도 파쇄석이 깔려 있어서 일반적인 식당과는 확연히 다른 이색적인 느낌이 드는 식당이에요.
식당이 내부 공간과 외부 공간 모두 마련되어 있는 꽤 큰 규모인데요, 외부는 좀 더 여행 온 느낌을 강렬히 받을 수 있고, 내부는 좀 더 식물원 느낌이 드는 곳이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
네이버 블로거 '욘'
인스타그램 @som_likethat
식당 내부 한켠에는 작게나마 강아지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식사를 하면서 직접 지켜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하지는 않아서, 식사를 하며 이용하긴 힘들 것 같지만 그래도 몽키그릴이 얼마나 반려견에 대해 배려를 하려고 하는지가 보이는 포인트인 것 같아요!
대형견도 동반이 가능하고, 이색적인 장소를 찾는 분에게는 후회 없을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한강뷰보며 고기 한점 냠!
03 서울에도 있다! '와이키키마켓'
네이버 블로거 '응정로그'
네이버 블로거 '욱지부부'
네이버 블로거 '응정로그'
네이버 블로거 '욱지부부'
*매일 09:00-21:00
*경기 용인시 기흥구 지곡동 292-6 도토리세상
*예약필수
*소/중/대형견 동반가능 (구체적인 견종은 문의바랍니다)
마지막은 서울에 위치한 와이키키마켓! 서울 근방에 사는데 멀리 벗어나기가 좀 부담스럽다 싶으신 분들을 위한 마포구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한강뷰를 보면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니,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요?
와이키키는 예약을 필수로 해야 하는데, 좌석은 '돔' 형식의 자리와 '파라솔' 자리 두 군데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참고로 대형견은 좁은 공간에서는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꼭 '돔' 테이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겨울에는 안락한 돔이 인기가 많고 조금 더운 날에는 파라솔이 인기가 많을 거 같네요! 주류, 음료, 그 외 음식은 와이키키마켓에서 자체적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몸만 쏙! 가면 된답니다 :)
멀리 떠나지도 않고, 별다른 준비도 하지 않아도 이렇게 쉽게 여행 느낌을 낼 수 있다니! 이번 해에는 집콕하는 사람들이 참 많을 텐데요. 캠핑 컨셉의 식당을 방문해서 기분 전환해보는게 어떨까요? :)
※ 위 정보는 2021년 09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려생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