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간식을 먹으러 걸어오던 고양이들은 낯선(?) 집사를 발견하자 혼비백산해 달아나고 말았다.
지난 26일(이하 현지 시각)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고양이 가면을 쓴 집사를 발견하자 충격을 받고 도망가는 고양이들의 영상을 소개했다.
미국 오클라호마주 폰카 시티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된 영상이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거대한 고양이 얼굴 모양의 가면을 쓴 한 여자 집사가 웅크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남자 집사는 반려묘들에게 "간식 먹을래?"라고 말을 건다.
그러자 고양이들은 평소처럼 간식을 먹기 위해 집사의 목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유유히 걸어왔다.잠시 후 펼쳐질 상황은 상상도 못한 채 말이다.
집사의 목소리가 들린 소파로 먼저 걸어온 고양이는 거대한 고양이 가면을 쓴 여자 집사를 발견하자마자 재빠르게 유턴을 하더니 쏜살같이 도망치기 시작했다.
뒤따라오던 두 번째 고양이 역시 깜짝 놀라 뒷걸음질을 치더니 문을 향해 돌진했다.
영상 속 집사는 ViralVideoUK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큰 고양이 가면으로 고양이들에게 장난을 치기로 했다"며 "간식으로 녀석들을 유인했는데, 나를 본 고양이들은 겁을 먹고 도망쳤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고양이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상태"라며 "이후 그들은 괜찮았고 간식도 충분히 대접받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