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이글벳은 2022년 새해에 맞춰 CI를 바꾸고 반려동물 사업 부문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제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반려동물 사업 부문은 '하루웰(haruwell)'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하루웰은 강태성 대표이사 사장이 자신의 반려견 '하루'를 대하듯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사료와 영양제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경영 철학을 담고 있다는 설명이다.
브라운과 그린컬러의 조합으로 내츄럴과 웰빙, 건강함 등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이글벳은 새로운 BI를 활용해 '하루웰'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글벳 관계자는 "현 사료 유통사업뿐만 아니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의약품 제조·유통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며 "경제동물과 반려동물 모두를 아우르는 '토탈 애니멀 헬스케어 컴퍼니'로서 국내외에 적극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