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신세계 계열사 스타벅스코리아가 야외에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펫파크를 갖춘 매장을 선보인다.
스타벅스코리아는 북한강과 주변 자연을 바라보는 전망을 가진 경기도 남양주 더북한강R점을 다음달 7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도심 속 매장의 범주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과 인테리어를 갖추게 된다.
야외 옥상을 포함해 총 4층에 걸친 300여석 규모로 주변 북한강 풍경과 어울리는 건축물이 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매장 내부는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연 경관을 하나의 인테리어 요소처럼 느끼도록 북한강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대형 창을 마련했다.
1층부터 3층까지 일반 메뉴 주문 공간을 비롯해 스타벅스의 프리미엄 커피와 특화된 티바나 티를 즐길 수 있는 리저브 바를 함께 운영한다. 4층 루프탑 공간에서는 주변 자연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강변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된다.
특히 국내 스타벅스코리아 최초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 파크 공간을 조성했다. 넓은 야외 공간에서는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어서 향후 야외 전시회 및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북한강R점은 차량 90여대가 동시에 주차가 가능한 주차 공간을 갖추게 된다. 또 전기차주를 위애 총 3대의 전기차 충전 주차 공간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최대 30여대의 자전거와 바이크를 주차할 수 있는 별도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송호섭 스타벅스코리아 대표는 "더북한강R점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인테리어를 제시해 고객이 직접 찾아가서 체험하고 싶은 매장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