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가 21일 '하이원 펫클럽' 개장식을 개최했다.
'하이원 펫클럽'은 22일 오픈하며 반려견 동반 레스토랑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실외 놀이터인 '하이하우 그라운드 파크'와 '스카이 파크', 돌봄 서비스가 가능한'보딩룸', 샤워실, 반려동물 전용 펫 편의점 등 반려동물 친화 시설들로 구성됐다.
힐 콘도 D동 1층에 위치한 하이하우 클럽라운지에서는 36년 경력의 호텔 조리명장이 직접 개발한 메뉴를 반려견과 반려인이 한 식탁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하이하우 그라운드 파크'는 견종에 따라 나뉘어 즐길 수 있도록 대형견·중형견·소형견 세 개 구역으로 마련됐다. 하이원리조트는 힐 콘도 D동 객실 35개실도 반려견 동반 객실인 '펫룸'으로 바꿔 반려견 동반 고객들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삼걸 하이원리조트 대표는 "고객이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과 편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며 "펫클럽 개장을 계기로 다른 분야에서도 신사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해 하이원리조트가 진정한 의미의 가족형 힐링 리조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펫클럽'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8월 30일까지 '하이원 마이 펫 패키지'를 판매한다.
'하이원 마이 펫 패키지'는 힐 콘도 펫룸과 하이하우 클럽라운지, 워터월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