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지난 23일 서울 노원구 평화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 반려동물 지원 사업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노원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최한 행사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대표이자 한국영양전문동물병원 원장인 정설령 수의사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허지윤 부대표가 강사로 나섰다.
정설령 수의사는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반적인 영양관리에 대한 교육을, 허지윤 부대표는 집에서 특별한 도구나 재료없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수제 간식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정설령 수의사와 허지윤 부대표는 "많은 반려동물이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고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설립되었으며, 시장에 타협하지 않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최고의 먹거리와 영양제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은 세계적인 반려동물 영양학 논문과 연구결과 등의 과학적 이론과 경험을 바탕으로 완벽한 영양 균형을 갖춘 자연식을 직접 설계하고 개발한다.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는 임상을 통해 입증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제약시설 수준의 cGMP 생산 시설 등 R/D가 뒷받침되는 세계 최고의 생산시설에서 만든 반려동물용 영양제를 개발하고 있다.
정설령 대표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앞으로도 건강한 반려동물 먹거리 인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