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평창은 '멍패커(Mung+Backpacker, 여행하는 강아지)'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강아지 전용 퀵 클렌징 세트(워터리스 샴푸, 스펀지 타월)를 제공해 주는 '페스룸(Pethroom) 패키지'와 함께 1층 야외 캠핑 체험장에 조성된 캠핑 텐트에서 반려견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셀프 바비큐 패키지'. '인룸조식 2인 패키지'는 찬합 형태의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는 반려견 침대, 슬라이드 계단, 배변 패드 등이 갖춰진 객실(스위트, 로열,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1)을 포함한다. 로열 객실부터는 120인치 대형 스크린과 강아지 전용 유모차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멍패커 패키지 판매 및 이용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객실 당 10kg 미만, 최대 2마리까지 숙박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펫 객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태기산 전경을 배경으로 강아지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야외 펫 그라운드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반려견 관련 협업 패키지 및 시설 확충 등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