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집사들 마음 사로잡은 닥터펠리스
[노트펫] '미야옹철' 김명철 수의사의 고양이 전문 브랜드 닥터펠리스(Dr Felis)에서 고양이 둥지 포캣네스트를 출시했다.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속 영상에서 먼저 선보여 출시 전부터 집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포캣네스트'는 닥터펠리스의 첫 제품인 포캣트릿에 이어 오픈 반나절만에 사전예약 물량이 품절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고양이가 쉬는 곳은 단순히 포근할 뿐만이 아니라 안전한 영역이어야 한다"는 수의사 김명철의 철학을 담은 포캣네스트는 기존의 고양이 방석 제품들과 달리, 고양이의 페로몬을 숨길 수 있는 둥지 속 비밀 공간이 있다.
또한 몸을 숨기면서 시야 확보도 가능한 최적의 은신처가 될 수 있게 냥체공학적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도 미야옹철과 닥터펠리스를 믿고 구매했는데 역시 너무나 만족스럽다는 집사들의 반응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빠른 품절로 인한 재입고 문의 쇄도에 닥터펠리스는 "보다 많은 집사님들이 닥터펠리스의 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제품 수량을 준비 중에 있다."며 "드디어 12월 28일, 닥터펠리스 공식몰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펠리스 공식몰 론칭 이벤트는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전제품 최대 72%할인된 가격에 진행 예정이며 닥터펠리스 공식몰(https://drfel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