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인스타그램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달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이번 채널 리뉴얼 오픈은 팬시피스트의 다양한 라인업을 알리는 동시에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여지는 팬시피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슬레 퓨리나는 소비자 리뷰와 브랜드 소식, 정보성 콘텐츠 등 다양한 내용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는 채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면 팬시피스트 인스타그램(@fancyfeastkorea)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팬시피스트 마스코트 '친칠라 고양이'가 새겨진 그립톡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총 150명으로 오는 6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팬시피스트가 반려인들과 반려묘들을 위한 '고메푸드'라는 점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을 리뉴얼 오픈했다"며 "앞으로 SNS 채널을 통해 반려묘와 함께하는 반려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나아가 지속적인 소통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