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한 소녀가 개와 서로 번갈아 가며 철창 너머로 공을 던지고 노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27일 인도 언론 디 이코노믹 타임스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소녀와 개가 공놀이를 하는 영상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보도했다.
영상은 개 한 마리가 철창 너머에 있는 소녀에게 빨간 공을 던져주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소녀가 공을 잡고 철창 위로 던지자 개가 잽싸게 잡아냈다. 그 모습을 본 소녀는 기분이 좋아 발을 동동 구르며 신나 하는 모습이다.
그들이 원래 알던 사이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소녀와 친구가 되어준 개와 소녀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개와 소녀가 계속 공을 주고받는 장면이 나오며 영상은 끝이 난다.
이 영상은 4월 7일에 올라온 것이지만 지금까지도 83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네티즌들은 "'개 조심' 표지판과 상반되는 너무나 착한 개" "두 순수한 영혼들" "저절로 행복해지는 영상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일부 네티즌들은 이 소녀의 옷차림이나 맨발로 다니는 모습에 주목했다. 그들은 "개는 옷이나 돈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않는다" "개들은 가난한 사람과 부자의 차이를 모른다 그저 사랑의 감정만 알 뿐" 등의 댓글을 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