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옆에서 고양이가 시비(?) 걸 때마다 움찔거리며 얼어붙는 개의 모습이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지난 16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는 틱톡에 올라온 개에게 장난치는 고양이의 영상 하나를 소개했다.
미국 플로리다 주에 거주하는 틱톡 유저(@sarahsellsseashellss)가 올린 17초 남짓의 영상에는 각자 다른 소파 위에 누워 있는 하얀색 래브라도 리트리버와 고양이의 모습이 보인다.
개를 유심히 쳐다보던 고양이는 앞발을 뻗어 개의 발을 툭 치는 모습이다. 그러자 개는 깜짝 놀라며 움찔하곤 그대로 얼어붙었다.
@sarahsellsseashellss The way his body bounces & he just sits there 😂 #catsoftiktok #dogsoftiktok ♬ Spongebob Tomfoolery - Dante9k Remix - David Snell
이어서 고양이는 계속 개를 건드렸는데 그때마다 개는 온 몸을 들썩이며 놀라는 모습이다. 전방을 응시하며 그대로 굳어 있는 모습이 잔뜩 기합이 들어간 자세같아 웃음을 준다.
고양이가 시비를 거는 건지, 그저 장난을 치는 건지 알 순 없지만, 고양이는 그 뒤로도 계속 이유없이 개의 앞발을 툭툭 쳤다. 하지만 개는 고양이의 알 수 없는 행동을 끝까지 이해할 수 없다는 듯 당황스러워 하는 모습으로 영상은 끝난다.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무서워서 쳐다볼 수도 없댕" "고양이 PTSD가 있나?" "놀라서 움직이지도 못하네 ㅋㅋ" "고양이는 친구하고 싶은가 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