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복수에 성공한 강아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Paradepets)는 고양이에게 빼앗긴 담요를 되찾은 강아지의 영상을 소개했다.
미국 네브래스카주에 사는 여성 앨리슨 브라이언트(Allison Bryant)는 최근 자신의 틱톡 계정에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반려견인 미니핀종 '터커(Tucker)'와 반려묘 '개스턴(Gaston)'의 모습이 담겼다.
@justalli0320 ♬ Funny - Gold-Tiger
보도에 따르면 개스턴은 터커의 담요를 빼앗은 후 그 위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본 터커는 분노했고, 결국 담요를 되찾기로 결심했다.
개스턴이 앉아있는 담요를 입에 물고 당기기 시작하는 터커. 젖 먹던 힘까지 짜내며 애를 쓴 끝에 마침내 테이블 위 담요를 땅으로 떨어트리는 데 성공했다.
개스턴은 담요와 함께 그대로 데구르르 굴러떨어졌다. 뜻밖의 반격에 당황한 듯 개스턴은 서둘러 자리를 뜨는 모습이다.
당당히 복수에 성공한 터커는 잔뜩 신이 난 듯 담요를 입에 물고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고양이한테 한 대 맞을 줄 알았는데...... 강아지가 고양이 이기는 건 처음 보는 듯ㅋㅋㅋ", "다시는 강아지를 무시하지 마라!", "고양이는 떨어질 때도 액체처럼 흘러내리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