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골든 리트리버 5마리와 함께 영화를 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견주의 일상이 공개돼 부러움을 사고 있다.
지난 27일(이하 현지 시간)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방석 위에서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골든 리트리버 다섯 마리의 영상을 소개했다.
미국 중동부 켄터키주 렉싱턴에 사는 남성은 지난달 11일 자신의 틱톡 계정에 "이것이 우리 5마리의 골든 리트리버가 영화의 밤을 보내는 방법입니다"라는 설명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시했다.
@goldenretrieverdad This is how we do movie night with 5 golden retrievers #movienight #dogs #goldens #goldenretriever #snuggle #tv #movies #dogdad #dogmom #slumberparty ♬ 20th Century Fox Fanfare - Geek Music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남성의 반려견 '호퍼(Hopper), '주주(Zuzu), 도티(Dottie), 프레이(Fray), 셔먼(Sherman)의 모습이 담겼다.
2층에서 커다란 방석 5개를 옮기는 것으로 시작되는 영화의 밤 루틴. 방석마다 강아지들의 최애 인형을 올려놓고 조명까지 조절하며 완벽한 준비를 마쳤는데.
이후 자리를 하나씩 차지한 골댕이들은 가장 편한 자세로 영화 관람을 시작했다.
주인의 품에 기대 눕기도 하고 흥미가 없는지 잠들기도 하는 등 5견 5색 저마다의 관람 매너를 보여주는 모습이 사랑스럽기만 하다.
해당 영상은 4천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하루의 마무리를 저렇게 한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저곳이 천국인가요?", "골든 리트리버를 키우는 내 입장에서 하루 12시간 진공청소기로 청소한 후 휴식을 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