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뵈는 '너를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펫프렌즈에 따르면,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퓨리나, 네츄럴코어 등 140여 개 국내외 반려동물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부터 사료, 간식, 인기 장난감, 포근한 겨울용품까지 총 1,500여 가지의 상품들을 엄선했다.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잇템 ▲Only 펫프렌즈 ▲마음까지 따뜻하게 ▲주말의 크리스마스 ▲유통기한임박 할인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눠 기획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반려인에게 펫프렌즈는 ▲크리스마스 잇템 코너를 추천한다. 간편하고 센스 있게 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파티용품들과 반려동물을 위한 크리스마스 의상, 맞춤형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필요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Only 펫프렌즈 코너에서는 펫프렌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상품들을 초특가로 선뵌다. 반려묘를 위한 '트라이엄프 캣 와일드 스피릿 치킨&현미' 사료를 정상가에서 46% 할인된 2만 6,000원에, 반려견을 위한 '와일드라이프 독 홀스스틱' 간식을 39% 할인된 5,500원에 판매한다.
▲마음까지 따뜻하게 코너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사료와 간식을 1,170원부터,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용품들은 4,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유통기한 임박 할인에서는 소비자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반려인이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상품에는 유통기한이 명확하게 표기돼 있다. 정해진 수량 소진 시 품절된다. 제품별로 할인 폭이 상이하지만 최대 80%까지 할인되며 알뜰 쇼핑이 가능하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며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기고자 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알뜰한 쇼핑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함께 기분 좋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펫프렌즈의 올해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9% 증가한 391억 원, 거래액은 47% 증가한 465억 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