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쪼롱이누나입니다. 반려생활 에디터를 쉬는 동안 다녀온 맛집을 소개드리고 싶어서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소개드리네요.
바로 오데뜨라는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인데요. 지역별로 분점이 있는 이미 유명한 곳이라 저희는 부산에서 처음 가보고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대구에 돌아와서 재방문한 고런 맛집이랍니다.
🍽️ 오데뜨 (분점 중 대구점 방문)
📌 대구 달성군 옥포읍 옥포로 57길 62 1층 오데뜨 대구점
🐶 반려동물 동반 규정 안내 : 견종, 몸무게, 견주 제한 없이 댕댕이들은 모두 환영
반려동물 환영하는 오데뜨 입간판
오데뜨 대구점은 바로 앞이 송해공원이라 꽃개화시기나 행사시기에 맞춰서 가기도 좋고 공원이다 보니 댕댕이들이 산책하기도 좋아서 오데뜨에서 식사하고 가볍게 송해공원을 산책하는 코스도 추천드리고 실제로 그렇게 많이 가시더라고요.
주차공간도 꽤 여유롭고 입구 매장 입구 입간판부터 댕댕이가 반겨주는 견종부터 무게 전~혀 신경 안 쓰는 댕댕 웰컴 식당이에요.
오데뜨 대구점의 입구
저희가 방문했을 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댕댕이친구들도 가족들 따라 외출도 많이 나와서 식당에서 많이 만나볼 수 있었어요.
다녀온 후에 알게 되었는데 오데뜨 로고가 왕관, 티아라모양의 로고라서 벽멱에 그 티아라로고가 있는데 거기 앞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던ㅋㅋㅋ 다음에 방문하면 꼭 거기서 공주강아지처럼 찍어볼게요.
오데뜨 메뉴, 매장 설명문
오데뜨는 댕댕이들부터 어린아이들까지 웰컴존! 음식이 전체적으로 매콤하다는데 전 매운맛을 못 느끼는 맵크나이트라서 그런지 저는 오데뜨 음식은 입맛에 너무 잘 맞았어요. 맵찔이라면 미리 말씀드리기 **
댕댕이들 리쉬는 1m 내외로 꼭 잡고 있기 약속 ~~ 요렇게나 댕댕이들을 사랑하고 생각해 주시는 오데뜨 너무 좋다고요.
오데뜨 메뉴
부산점에 방문했을 때는 전복리소토와 흑돼지 안심 덮밥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평소 고기보다도 해산물을 더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흑돼지안심덮밥이 더 맛있었던 게 뇌리에 박혀있어서 ㅋㅋ 대구점에서도 흑돼지안심덮밥을 주문했답니다.
댕댕이 스테이크가 있는 오데뜨
펫 스테이크!! 부산에서는 돼지고기? 흠.. 쪼롱이는 안 먹을 것 같은데 하고 주문을 하지 않았는데 옆 테이블에 푸들친구가 먹던데 진짜 너무너무 잘 먹고 생각보다 고기가 큼직하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요번엔 밥도 안 먹고 나온 쪼롱이를 위해서 주문해 봤어요 중-대형견 친구들은 기본 펫스테이크 주문하고 고기추가를 하면 될 것 같아요.
주류 메뉴도 있는 오데뜨
퓨전 레스토랑의 양식과 어울리는 와인부터 맥주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알코올러버들은 메모하세요 ㅋㅋ
따로 챙겨주시는 댕댕이 물
주문 전 메뉴판을 주시는데 주시면서 인원수에 맞게 물컵과 조금 더 낮은 댕댕이전용 물컵도 따로 챙겨주십니다. 요런 세심한 부분 너무 좋죠 댕댕이랑 같이 가서 컵 달라고 하기도 눈치 보이고 ㅠㅠ 그전에 미리 챙겨주시는 센스에 음식 먹기 전부터 해피해피!
날치알 새우 크림 우동, 로제크림 우동
음식이 하나둘씩 나오는데 크.. 글 적으면서도 먹고 싶네요 ㅋㅋ 새우도 오통동하고 음식들은 다 신선해요!
제가 신선하지 않은 해산물을 먹으면 알레르기가 올라오는데 전-혀 문제없던 오데뜨 음식들.
강추하는 흑돼지안심 덮밥
너무 먹고 싶었던 흑돼지덮밥. 불향을 입고선 나오고 아래엔 간장소스를 머금은 밥이 깔려있답니다. 평소 고기를 안 먹는 편인데 덮밥을 잘 먹는 제 모습을 보고선 부모님이 놀라신 ㅋㅋㅋ 평소 덮밥 좋아하시거나 고기 좋아하시면 실패 없는 메뉴일 겁니다!
수비드 펫 흑돼지 안심 스테이크
깔끔하고 뽀짝 하게 나온 흑돼지 펫 스테이크 고기와 당근, 브로콜리까지 고기는 수비드+불향이 입혀져서 나오네요! 당근과 브로콜리는 포옥 익은 채로 다른 조리 없이 나온 것 같아요.
사람용 흑돼지안심 덮밥과 댕댕이용 흑돼지안심 스테이크
제가 먹을 흑돼지덮밥과 쪼롱이의 스테이크 ㅋㅋㅋ 비교하니 너무 귀여워서 한 장 찍어봤어요. 귀엽긴 하지만 펫스테이크 치고 고기 한 덩이가 굉장히 크지 않나요??
본인 스테이크를 보고 눈 돌아가버린 쪼롱
평소 입 짧은 강아지지만 가족들이랑 나와서 먹는 외식자리에서 본 펫스테이크는 못 참나 봅니다.
펫스테이크를 식히는 도중 은은하게 돌아버린 쪼롱이의 눈 저상태로 조금 더 기다리라고 하면 짖어버리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먹여야 합니다 ㅋㅋㅋ
수비드로 부드러워진 흑돼지안심을 먹는 쪼롱
누나는 밥 몇 숟갈 뜨지도 못하고 쪼롱이 고기 뜯어서 먹여주기 바빴어요 ㅋㅋㅋㅋ 슬프고 힘들고 배고프지만 내 새끼가 잘 먹으면 된 거지~
그냥 단순하게 삶은 고기가 아니라 수비드 해서 부드러워진 고기에 불향까지 입힌 흑돼지라 그런지 쪼롱이가 너무 잘 먹어줬어요. 같이 나온 당근도 조금씩 올려줬더니 모르고 먹더라고요.
가끔은 댕댕이들도 가족들과 나와서 이렇게 외식을 함께 즐기고 특식도 먹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불향을 입힌 펫스테이크를 먹는 쪼롱
쪼롱씨 식사하는 동안 저를 제외한 가족들도 식사를 마쳤던 ㅠㅋㅋㅋㅋ 쪼롱이가 다 먹고 나서야 남은 덮밥을 먹고 끝!
배가 너무 불러서 송해공원을 가보려 했는데 마침 꽃 개화시기라 입장을 줄 서서 할 정도라 도저히 못 가겠더라고요ㅠㅠ
나중에 날씨 좋을 때 다시 가서 쪼롱이랑 맛있게 밥 먹고 송해공원 산책까지 즐겨보고 싶네요!
🐶여행 에디터 쪼롱이의 추천 POINT 🌟
📌 옥연지 송해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식사 후 산책코스로 좋아요 !
📌 견종,몸무게,견주 차별이 없어 다견가정,대형견 패밀리에게도 추천해요 !
📌 가족들과 외식 겸 드라이브코스로도 추천드려요 !
산책코스나 드라이브루트로 제격인 듯합니다. 무엇보다 견종, 몸무게, 견주 제한도 없으니 대형견친구들도 집 밖에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시간 보내기 좋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희는 대구점을 방문했지만 다른 분점들도 있으니 꼭 방문해 보세요 ~~
※ 위 정보는 2023년 12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