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어미 고양이와 헤어졌던 새끼 고양이들이 몇 주 만에 감격스러운 재회를 했다.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2일(현지 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어미 고양이와 떨어져 살다가 다시 재회한 새끼 고양이들의 사연을 소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Tiktok의 유저 에밀리(Emilie)는 Tiktok을 통해 새끼 고양이 4마리를 포획해 녀석들을 보호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새끼 고양이들을 낳은 어미 고양이는 함께 잡지 못한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에밀리의 노력 끝에 어미 고양이는 다시 새끼 고양이들을 품에 안을 수 있었다. 에밀리는 최근 Tiktok 영상 설명란에 "저는 몇 주 전에 많이 자란 새끼 고양이를 데려왔는데 어미 고양이는 계속 덫을 피했습니다. 하지만 마침내 우리는 어미 고양이를 데려올 수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새끼 고양이들은 '엄마'를 많이 그리워한 듯하다. 에밀리가 공개한 영상을 보면 새끼 고양이들이 욕조 안에서 어미 고양이와 꼭 달라붙어있다. 조금의 틈새도 없이 엄마와 떨어지지 않는 모습.
에밀리는 영상 설명글에 "가족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것보다 더 기분 좋은 건 없습니다"라며 "어미 고양이를 새끼 고양이들과 함께 뒀더니 어미에게 달라붙더군요"라고 적었다.
이어 "제가 새끼 고양이들을 잡았을 때 어미 고양이가 새끼들을 걱정할까봐 염려됐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녀에게 새끼 고양이들이 무사한 걸 보여줬으니 안심이 되네요"라고 덧붙였다.
해당 영상은 6일 오전 10시 52분 기준 190여만 개의 '좋아요'를 기록했으며, 네티즌의 관심을 잡아끌었다.
네티즌은 "정말 아름다운 가족이에요. 엄마가 있어서 정말 기쁘네요", "다들 너무 아름다워요", "가장 예쁜 고양이들", "역대급 귀여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