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 ) 반생지기 왔어요! 요즘 거리에 벚꽃 나무들이 가득해서 기분 좋지 않으세요!? 주말에 호두와 산책을 나갔는데 벚꽃 길이 차라락 펼쳐진 모습을 보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우리 댕디터들 꽃개 사진이 생각나더라 이말입니다.
(귀여운 만두씨..)
쪼매난 쪼롱씨 ..
아 감 잡았다 꽃개 사진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 도전해 보겠습니다.
아. 일단 냅다 위로 올려 그거구나 하며 메모메모 !
그리고 꽃개사진을 머리에 상기 시키고 (저희 집 동네에 벚꽃이 이렇게 예쁘게 피었더라고요.) 그럼 나도 도전해 봐야지~ 하고 여기저기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여러분께도 사진 찍는 팁 알려드릴게요!
01. 발 더러운 건 난 모르겠고~ 냅다 내 팔 위로 올려
우리 호두를 지탱해 줄 것이 필요하니 내 머리통을 주면 됩니다.
나 요즘 운동하니까, 내 팔 정도는 5kg 아령 든다 생각하고 걸쳐버려!!!!!!!!!!!!!!!!!!!
밑에서 보면 이런 느낌,
네 저도 아닌 것 같아요…
네 저도 웃긴 것 같아요…
(이건 좀 괜찮은것 같져.. 근데 눈은 왜 계속 안 보이는 건지 아는 사람)
그 다음 스탭으로 갈게요~
02. 팔 말고 머리 위로 올리자.
(발바닥에 흙 잔뜩 묻었지만, 그냥 내 정수리를 희생하면 됩니다)
저는 벚나무가 풍성한 나무에서 못 찍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 정도의 꽃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 )
난.. 가끔.. . 눈물을.. 흘린다.. ☆
강아지 꽃개 사진 생각보다 쉽죠?
물론 kg수가 늘어날수록 팔이 후달달 …거리겠지만, 이번 봄에 재미난 사진 많이 찍어두세요. 왜냐 다양한 꽃들이 피는 시기니까요!
지금 반생 마을회관에도 다양한 꽃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더라고요. 여러분도 자랑해 주세요! (제 팁을 보고..)
이번 주에 투표하고 벚꽃 엔딩 전에 사진도 찍어보시길 바라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반려생활 하세요 🤍
추가로, 들기 어려울 땐 이렇게!
반생 댕디터 진돌 만두인데요. 이렇게 예쁜 배경 아래에서 사진을 찍어줘도 꽃개만큼 예쁘답니다 ! : )
(저희 호두는 진돌만두처럼 얌전히 있지 않아, 저는 매일 간식을 유인하며 앉아라고 합니다..)
혹시 앉지 않는다면, 이렇게 서있어도 .. ㅇㅖ..뻐요.. (feat. 반생의 봉식이)
※ 위 정보는 2024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