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모감자 누나예요! 친구들과 다녀왔던 충남 금산의 한옥 스테이 여백을 소개하려고 해요! 아기자기 한옥에서 잔디밭에 운동장까지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가득한 곳이에요! 함께 보러 가보실까요?
📍 한옥 스테이 여백
🎈 충남 금산군 금성면 큰말길 97-6
⏰ 체크인 오후3시 / 체크아웃 오전11시
🐶 20kg 무게 제한 / 1마리당 2만원 요금 추가 / 최대 4마리까지 가능 (초과 시 사장님께 문의)
🚘 한옥스테이 여백 앞마당에 주차 가능
고즈넉한 한옥에서 우리끼리 하룻밤! 🏡
주차를 하고 예쁜 대문을 열면 한옥 스테이 여백의 마당이 보이는데요, 잔디가 푸릇푸릇 놀기 좋게 잘 깎여져 있어요!
너희는 잔디에서 신나게 놀다가 들어오렴! 마당에서 들어오고 싶어 하는 모습 너무 귀엽죠?
한옥스테이 여백의 내부를 보실까요? 🏡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주방인데요, 싱크대 앞에 이렇게 창이 나있는데 마당에서 아이들이 잘 놀고 있는지 볼 수도 있고, 인테리어적으로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티도 즐길 수 있게 이렇게 준비해주셔서 가볍게 다과도 즐길 수 있어요:)
거실은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였고, 비누방울 건 저걸 감자가 너무 좋아했어요. 그리고 안내 책자도 나와있고 방명록을 적을 수 있는 메모지도 있답니다 :)
침실도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에요! 그 외에도 장롱에 여분의 이불이 있어서 사람 셋도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건식으로 사용하기 좋았던 화장실도 맘에 쏙!
고운 잔디가 있던 한옥 스테이 여백의 잔디 앞마당도 빼놓을 수 없지! 🏡
잔디 앞마당이 폭신해서 그런지 아이들이 너무 편안하게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관리가 잘 되어있던 저 잔디 앞마당 너무 그립네요 😊
비눗방울 건으로 감자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한옥 스테이 여백은 한옥 자체가 포토존이라구!📷
해 질 무렵 한옥 앞에서 다 같이 한복 케이프를 하고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예쁜 거 있죠! 한옥 사진 못 참지!📷
저녁은 바베큐 그리고 불멍이지! 🍴🔥
저녁은 바베큐를 신청해서 맛있게 고기도 구워 먹었구요!
사장님이 오로라 가루도 준비해주셔서 다같이 불멍도 했어요 :) 귀엽죠? 여백의 저녁은 조명도 잘 들어와서 아주 밝았답니다!
하루 가득 채운 한옥에서의 즐거운 하룻밤!🏡
뛰뛰도 하고 햇살 가득 광합성도 할 수 있었던, 한옥 스테이 여백에서의 행복한 하루! 너무 즐거웠습니다! 강아지들도 좋아했고 사람도 즐거웠던 하루였어요:) ❤️
📌모모 감자 누나가 추천하는 이 곳의 매력 포인트!
- 강아지 여러 마리 다 같이 갈 수 있어 좋아요
- 한옥과 잘 가꿔진 앞마당이 너무 좋아요
- 한옥 자체가 포토존이라, 사진찍고 놀 것들이 많아서 좋아요.
※ 위 정보는 2024년 04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