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모감자 누나예요! 청도와 가까운 대구 근교에 반려견과 함께 가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D 초록초록 청도와 인접해있는 카페 오퐁드부아를 소개해 드릴께요!
📍 오퐁드부아
🎈 대구 달성군 가창면 주리2길 104
⏰ 11시 - 오후8시 (주말 오후 10시까지) / 평일 라스트오더 오후 7:30
🐶 견종 상관없이 입장 가능
🚘 오퐁드부아 주차장에 주차 가능
아름다운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 카페 어떠세요?🌳
오퐁드부아는 숲 속 깊은 곳이라는 의미라는데요, 오퐁드부아는 크게 티하우스 그리고 카페가 별도 건물로 있는 아주 큰 카페인데요, 오퐁드부아의 마스코트 엘리라는 강아지인가봐요 저희가 갔을 때는 없었는데 너무 귀여워요🐶
오퐁드부아는 카페, 티하우스, 이터리, 스테이 네 곳으로 나뉘어져요! 지도마저도 귀여운 카페 ! 저희는 카페에 가려고 해요 :)
티하우스 건물인데, 바로 옆 큰 나무 아래에 실외 자리가 너무 예뻐서 다음엔 티하우스에 가보고 싶어졌어요!
이 건물이 카페 건물인데, 이 곳에서 주문을 하고 강아지 동반이 되는 별관에 가셔서 커피를 마시면 됩니다:) 실내 강아지 동반 가능하고, 외부 자리도 강아지 동반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빵과 커피를 주문했는데요, 오퐁드부아가 빵도 맛있다 그래서 궁금했어요! 빵은 다음날 조식때 먹으려고 포장했답니다.
엘리가 겁이 많은 강아지래요 너무 귀여워요ㅠㅠ
조경도 많이 신경 쓴 곳이며, 여기저기 볼 것들이 많아서 모모감자도 신기했나봐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하늘이 파랗고 나무들은 초록초록 정말 너무 예쁜 공간이더라구요!💚💙
이 이 반려견 동반 입장할 수 있는 실내인데, 넓고 강아지와 함께 실내 동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 다른 강아지 손님도 많았고 편안했어요!
커피도 너무 맛있었고, 다음날 조식때 먹은 빵도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퐁드부아 빵, 커피는 사랑이에요!
실내 자리는 너무 시원하고 편안해서 모모감자도 산책하고 기절했어요 :) 리드줄은 꼭 잡고 계시는 거 아시죠?
날이 너무 좋아서 예쁜 나무들 사이에서 사진도 남겼어요! 저희가 여기서 사진 찍었더니 다른 강아지들도 여기서 사진 찍더라구요 :) 나무와 강아지는 사랑이잖아요..?
청도 가셔서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오퐁드부아 너무 추천 드려요! 🌳
https://www.instagram.com/momo__gamja
📌모모 감자 누나가 추천하는 이 곳의 매력 포인트!
- 실내 동반이 되서 한여름에도 가기 좋아요
- 커피와, 티 그리고 디저트와 빵이 있어서 메뉴선택의 폭이 넓어요
- 정원과 나무가 잘 가꾸어져 있어서, 힐링하기 좋아요
- 견종 상관없이 입장이 가능해요
※ 위 정보는 2024년 06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반려생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려생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