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반려견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 대표 정수철)'이 새로운 강아지 간식 '댕댕이 치킨텐더 단호박&치즈'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듀먼에 따르면, '댕댕이 치킨텐더 단호박&치즈'는 닭안심 통살에 단호박과 치즈의 고소한 맛을 더해 기호성이 좋고,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 100% 국내산 냉장 닭 안심을 사용한 통살 간식으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원료로 제작했다. 특히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해동해 반려견에게 급여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듀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7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제품 3팩을 5,970원(팩당 1,990원)에 판매해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9일부터 20일까지는 1팩만 구매해도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가 할인 이벤트는 출시 특가를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정상가(7천 원) 대비 6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이번 제품은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하며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듀먼의 첫 수제 간식으로, 다양한 입맛을 가진 반려견이 좋아할 수 있도록 고심해서 개발했다"며 "특별 할인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댕댕이 치킨텐더 단호박&치즈'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