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인도 거리에서 두 남성이 오토바이에 악어를 태우고 달리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를 끌었다.
지난 3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이티투데이는 최근 인도 바도다라 지역 도로에서 두 남성이 오토바이에 살아있는 악어를 태운 채 이동하는 모습이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현지 언론 나브바라트 타임즈 X계정에 공개된 영상에는 오토바이 운전자와 뒷좌석 탑승자 사이에 악어 한 마리가 끼어 있는 모습이 보인다.
गुजरात : वडोदरा शहर में विश्वामित्री नदी के कई मगरमच्छ आ गए हैं, ऐसे में कई वीडियो सामने आए है तो एक और वीडियो काफी वायरल हो रहा है, मगरमच्छ की एक्टिवा सवारी का। शहर के मुख्यमार्गो से वन विभाग के दो युवक मगरमच्छ को रेस्क्यू कर एक्टिवा से ले जाते कैमरे में कैद हुए। pic.twitter.com/2oJYHYbObc
— NBT Hindi News (@NavbharatTimes) September 1, 2024
악어의 입은 묶여 있었고, 뒷좌석 탑승자는 침착하게 악어를 안고 있었다. 사실 이들은 악어 구조대원으로, 구조한 악어를 데리고 산림청까지 이동하는 중이었다.
왜 이토록 위험한 모습으로 악어를 옮기고 있을까. 매체에 따르면, 차량 지원이 늦어져 구조대원들이 기다리지 못하고 직접 오토바이로 이동한 것이었다.
인도에서는 최근 홍수로 인해 비시와미트리 강에서 서식하던 악어들이 주거 지역으로 유입되는 일이 발생했다. 이로 인해 주거 지역에서 약 40마리의 악어가 구조됐다.
33마리의 악어는 자연 서식지인 강으로 돌려보냈고, 5마리는 아직 구조 센터에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안타깝게도 2마리는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