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동물용의약품 전문 기업 ㈜케어사이드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서울 SETEC 컨벤션홀에서 '우리 아이 심장병, 어떻게 관리하면 더 오래 행복하게 살 수 있나'라는 주제로 '케어사이드 제1회 보호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케어사이드에 따르면, 이번 보호자 세미나에는 반려동물 심장 임상 분야 권위자인 현창백 박사가 강사로 나선다. 또한 현창백 박사와 진료팀으로 함께하고 있는 VIP동물의료센터의 박지영·이지윤 수의사도 참여한다.
박지영 수의사 및 이지윤 수의사는 '개(이첨판 패쇄부전증)와 고양이(비대성 심근증)의 대표적인 심장병은 왜 생기나? 어떻게 진단하고 관리하나?'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보호자가 할 수 있는 심장병 반려동물 관리팁'과 '맞는 약을 고르는 방법' 그리고 '외과적인 교정 가능 여부'에 대한 의견도 제시한다.
또한, 보호자들의 개별 사례에 맞춤 설명을 위해 현창백 박사가 직접 Q&A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자는 현창백 박사의 심장병 관리에 대한 신간 도서와 케어사이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면역력 강화 사료 '옵티밀'과 옵티밀뷰티, 클럽4포우즈의 샘플 사료도 증정한다.
유영국 케어사이드 대표는 "케어사이드가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사랑으로 심장병 보조제 헤파카디오Q10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보호자 세미나를 시작으로 심장병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보호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케어사이드 제1회 보호자 세미나는 선착순 300명 한정으로, 케어사이드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