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트펫] 펫푸드 전문 기업 우리와주식회사는 반려견 행동 교정 아카데미 '우리와 학교가자' 참가자를 내달 7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023년부터 시작해 7회째 진행되는 우리와 학교가자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서로를 더욱 이해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12일(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충북 음성에 있는 제조 시설 '우리와 펫푸드 키친'에서 개최된다.
별도의 참가비가 없는 행사로, 우리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리온몰'에서 4월 7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모집 대상은 반려견 기준 선착순 20마리 한정으로 보호자 수는 제한이 없다.
우리와주식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반려견과 반려인이 올바르게 소통하고 서로를 더욱 이해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현 대전보건대 반려동물과 겸임교수이자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인 한만수 교수의 반려견 긍정강화훈련 '퍼피 트레이닝'을 시작으로 사회화 교육인 '행동 교정'과 '산책 매너 교육, 원반 트레이닝을 통한 '기초 훈련 및 응용 훈련' 등 반려견 훈련 및 문제 행동 교정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것들을 실습하고, 함께 뛰며 즐길 수 있는 어질리티 체험과 놀이 시간을 구성했다.
또, 반려견 양육 시 어려움과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Q&A 시간도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되며 반려견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촬영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와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반려견과 반려인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라며, 앞으로도 반려가족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