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트펫]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이하 퓨리나)는 반려묘 간식 브랜드 '파티믹스'가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퓨리나는 지난 1월 반려묘 습식사료 '팬시피스트' 7종을 다이소에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파티믹스' 베스트셀러 4종을 추가 입점했다. 입점한 제품은 ▲닭고기&칠면조 맛 '오리지널', ▲새우&게살 맛 '비치사이드', ▲소고기&연어 맛 '믹스그릴', ▲닭고기와 육즙 소스 맛 '치킨 그레이비' 4가지다.
퓨리나에 따르면, 파티믹스는 반려묘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개발된 미국산 간식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미국 사료협회 AAFCO의 성묘용 주식 영양 기준을 충족하며, 와일드 카우보이와 치킨 그레이비를 제외한 전 제품이 제1원료로 순 살코기를 사용했다.

퓨리나는 이번 다이소 입점을 기념해 '파티믹스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16일까지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 캡처본을 네이버 폼에 업로드하고, 개인 SNS에 퓨리나 공식 계정을 태그해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러 번 구매하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반려묘를 위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이소 입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