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트펫입니다!
서울 한복판 삼성동에 얼마전 문을 연 반려동물교육통합센터 'INA'를 소개합니다.
총 2층으로 돼 있는데요. 교육부터 유치원, 호텔, 미용, 카페까지 말그대로 반려동물을 위한 통합센터가 되겠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비교적 한산한 분위기가 연출됐습니다.
아직 센터에 대해 어떠한 광고도 진행하지 않은 상태라 검색해 봐도 무소용!
기재돼 있는 주소로 방문하셔서 편하게 구경 해보시는 편이 빠릅니다.
INA는 많은 반려인들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책임감 있는 보호자'와 '매너 있는 반려견' 양성을 지향한다고 합니다.
또, 단순히 반려견을 훈련시키는 것이 아니라 보호자에게 트레이닝 방법을 지도해주는 식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INA는 우리나라 처음으로 미국 반려견협회(AKC)로부터 CGC프로그램(세계에서 가장 먼저 개발된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센터에서 진행하는 강의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CGC프로그램을 보급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교육장에서는 반려견 전용 특허 매트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반가운 소식이네요 ^^
INA는 커피 전문점 '카페 쉐퍼드'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인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NA의 그루밍룸은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특수한 유리창을 설치했습니다.
반려동물은 보호자를 볼 수 없지만, 보호자는 반려동물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도록 돼있고 완비된 환기 시스템을 갖춰 반려동물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하이드로바스를 이용한 스파, 마사지 등의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과 유치원에는 보호자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웹캠이 설치돼 있고요.
전문 스탭들이 교대하며 24시간 관리하고, 유치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케어의 질을 높였다고 합니다.
서울 한복판에 이런 만능(?) 통합센터는 너무 환영합니다~!
INA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4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