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
반려견을 위해 건강한 식단을 꾸밀 수 있는 레시피 75 가지를 수록되어 있다. 이 책에 소개된 반려견 음식을 보면 사람들도 군침이 넘어갈 만큼 맛있어 보인다.
더운 여름날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기 좋은 토핑과 음료, 아픈 애견에게 꼭 필요한 소화가 잘 되는 죽, 밥 그리고 파스타까지 다양한 레시피가 선보인다. 누구나 흔히 사용하는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반려견에게도 어렵지 않게 요리를 해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푸드스타일리스트인 저자는 수제 가정식의 음식 모양과 씹는 질감 등을 달리해 단순히 먹기 위한 음식만이 아닌 반려견에게 즐거운 하나의 놀이가 될 수 있게 신경 썼다.
ⓒ노트펫 <과일 채소 말랭이> |
ⓒ노트펫 <연어와 흰살 생선포> |
저자는 말한다. “독자들이 반려견을 위한 수제 가정식을 만드는 일이 재미있고 즐거운, 하나의 취미 생활로 생각하며 즐기기를 원한다.”고 말이다.
방송인 최화정 씨는 추천평에서 “이 책이 저와 함께 사는 반려견 준이에게 건강을 고려한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기회라는 생각이 든다.”며 “여러분도 맛있고 건강한 수제 가정식을 통해 반려견의 삶에 큰 기쁨을 선물해보라”고 말했다.
저자는 푸드 채널 주최 ‘2003년 테이블세팅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세계도자기엑스포 주최 ‘제1회 토야 테이블웨어 공모전’에서는 동상을 수상했다. 2007년부터 현재까지 여러 대학에서 테이블 및 푸드스타일링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자 이정미/ 출판 미래라이프/ 정가 14,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