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견연맹(총재 박상우)이 'KKF 전국 애견미용사 자격검정', '국제 도그쇼', '반려동물용품박람회'가 동시 개최되는 한국애견연맹 연중 최대 행사인 'KKF 펫 페스티벌'을 오는 6월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KKF 펫 페스티벌은 연맹 창립 6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서 양재 aT센터 전관을 임대하여 제1전시관과 제2전시관에서 각종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1전시관에서는 애견미용사 자격검정과 도그쇼를 개최하며 국내에서 보기 힘든 희귀견 포함 약 2000여마리가 도그쇼에 출진한다.
2전시관은 약 150여개 부스가 참여하는 용품박람회가 진행되어 반려동물의 사료/간식, 관련 용품, 서비스 등 다양한 품목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그 밖에 국제독위그미용대회, 애견 운동회, 애견패션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애견연맹은 참가 업체와 지난 행사 관람객 4만여명에게 주요 행사 일정과 전시 및 판매 품목을 소개하는 뉴스레터를 발송하고,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 홍보, 대학생 기자단 운영 등 다양한 홍보채널을 가동한다.
오는 15일까지 부스 신청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협력 업체와 함께 특별 이벤트 링을 활용해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애견연맹이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세계애견연맹(FCI), 아시아퍼시픽섹션(APAC), 아시아애견연맹(AKU), 아시아애견미용연맹(AGF)이 후원하며 (주)내추럴발란스코리아, J TRUST GROUP, 마이펫진이 협찬한다.
'2017 KKF 펫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thekkf.co.kr)와 사무처(02-2278-0661)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