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책임한 냥줍' 길고양이 데려가 놓고 멀리 떨어진 곳에 다시 유기[노트펫] 길고양이를 구조해 집으로 데려오는 행위를 '냥줍'이라고 한다. 한 생명을 거두는 일이기에 결코 가볍지 않은 행위인데. 고양이를 데려가 놓고 무책임하게 다시 유기한 행동이 공분을 샀다. 사연의 주인공은 '호떡이'라는 이름의 고양이다.
-
미국판 다이소 쇼핑갔다 '강아지' 입양하게 된 남성...'이런 게 운명'[노트펫] 미국판 다이소에 쇼핑갔다가 강아지를 입양하게 된 남성의 사연을 지난 19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
보호소에서 살다가 처음 크리스마스 트리 보고 감격한 핏불 '너무 예쁘다멍'[노트펫] 보호소에서 살던 핏불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고 감격하는 모습이 사람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고 지난 18일(현지 시간) 독일 매체 'TAG24'가 보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오클라호마에서 거주하고 있는 사라 가르시아 씨는 지난 8월 동물 보호소에서 수컷 핏불 '고스(Ghost)'를 입양했습니다.
-
공항서 몸수색 받자 '쓰담쓰담'으로 착각해 기뻐하는 안내견...'우리 친구하개!'[노트펫] 공항에서 몸수색을 받자 기뻐하는 안내견의 모습을 지난 19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보도했다. 미국에 사는 시각장애인 남성 폴 캐슬은 그의 파트너 매튜와 휴일을 맞아 여행을 떠나게 됐다.
-
건너편 차에서 풍겨오는 향긋한 냄새에...눈을 떼지 못한 강아지[노트펫] 건너편 차 운전자가 도넛을 먹고 있는 모습을 본 강아지의 아련한 표정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 댕댕아 도나스 냄새가 거기까지 풍겼구나. . "라는 글이 들어간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
'올라가긴 했는데...' 12m 높이 나무에 갇혀있다 24시간 만에 구조된 고양이[노트펫] 12m 높이 나무에 갇혀있다 24시간 만에 구조된 고양이의 사연을 영국 BBC가 지난 19일(이하 현지 시각) 보도했다. 영국 도싯주 도시 웨이머스에 사는 부부 럼버와 소여는 최근 자신의 반려묘 '오토(Otto)'가 참나무 위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
-
'이게 집이라고?' 배설물과 쓰레기로 뒤덮인 집에 방치된 반려견[노트펫] 배설물과 쓰레기로 뒤덮인 집에 방치되고 있던 한 반려견의 사연이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 롱아일랜드의 5살짜리 검정 래브라도 '그레이시(Gracie)'는 최근 더러운 집에서 구조됐다.
-
위태로운 다리 끝에서 꼼짝 못하는 멍멍이..'추락할까 노심초사'[노트펫] 위태로운 다리 끝에서 움직일 수 없던 멍멍이가 추락하지 않고 무사히 구조됐다고 지난 17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마이애미 헤럴드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의 동부 해안 도로인 'Interstate95' 인근 다리에서 돌처럼 굳어있는 암컷 개 '머틀(Myrtle)'이 발견됐다.
-
심진화, 반려견과 사랑스러운 투 샷 찰칵!..."태풍이도 잘 지내고 있어요"[노트펫] 개그우먼 심진화가 반려견 '태풍이'와 함께 찍은 투 샷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심진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풍이도 잘 지내고 있어용"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심진화는 태풍이와 얼굴을 맞대고 셀카를 찍고 있다.
-
부엌에서 들린 수상한 소리..'냉장고' 뒤지다가 현장에서 적발된 바이마라너[노트펫] 부엌 냉장고에서 간식을 찾던 바이마라너가 아빠한테 딱 걸린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18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포르투갈 리스본에 위치한 한 집에선 높은 IQ를 지닌 바이마라너가 살고 있다.
-
굽네 듀먼, 런칭 5주년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듀듀데이' 진행[노트펫] 강아지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은 런칭 5주년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3일간 공식몰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듀듀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왜 고양이의 해는 없을까?[반려생활] 새해가 다가올 때면 곳곳에서 “내년은 OO년 OO띠의 해입니다.”라며 새해의 상징 동물을 강조하곤 합니다. 이처럼 해마다 상징 동물을 두는 것은 시간을 12가지 종류의 동물과 대응
-
'강아지가 설사를 해요'...파보 장염에 대해 알아보기[반려생활] 파보 장염은 요즘에는 예방접종을 통해 잘 예방되고 있는 질병이지만 여전히 바이러스가 상재하는 지역에서는 종종 발생하기도 합니다. 어린 강아지를 최근에 입양한 보호자님들이 아직 완전
-
'쟤 또 신났네...' 흥 많은 집사를 둔 강아지의 반응..'관심은 줄개'[노트펫] 흥이 넘치면 시도 때도 없이 '댄싱머신'이 되는 집사. 그런 집사를 매일 보는 반려견은 무슨 생각을 할까요? 지난 13일 인스타그램에는 닉네임 '찹쌀누나' 님(이하 보호자)이 올린 영상 한 편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요.
-
"포토샵 아냐?" '삐뚤어진' 얼굴로 논란된 댕댕이 사진의 비밀[노트펫] 포토샵이 의심되는 삐뚤어진 얼굴로 논란이 된 강아지 사진의 비밀을 지난 18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매체 뉴욕 포스트가 소개했다.
-
문정희, 반려견 '마누'와의 행복한 겨울 일상..."아침 산책하고 해가 나서 이쁘게 목욕했지요"[노트펫] 배우 문정희가 반려견 '마누'와의 겨울 일상을 소개했다. 19일 문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운 아침 산책하고 해가 나서 이쁘게 목욕했지요♡ 제일 좋아하는 슬리퍼 하나 물고,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
고양이 없어진 줄 알았는데..3일 만에 스스로 집 찾아 돌아와 창밖에서 '야옹'[노트펫] 돌봐주던 고양이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졌는데, 며칠이 지나고 새벽에 '야옹' 소리와 함께 돌아온 사연이 눈길을 끈다. 충남 공주시 반포면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A씨는 최근 한 생명과 새 인연을 맺게 됐다.
-
DKZ 재찬, 반려견 '댕글이' 향한 만취(?) 세레나데...'마무리는 뽀뽀 쪽!'[노트펫] 그룹 DKZ 멤버 재찬이 반려견 '댕글이'와의 웃음 가득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재찬의 반려견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에 "댕글이의 일기. 나는 역시나 그를 이해할 그릇이 될 수 없었다. 다시 멀어져 간다. . 거리를 둔다.
-
학교에서 쫓겨난 개가 '사과'의 의미로 가져온 선물...'이걸로 같이 놀개'[노트펫] 학교에서 쫓겨난 개가 사과의 의미로 특별한 선물을 가져온 사연을 19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올해 멕시코의 한 중학교(Cecyte Nuevo León)의 학생들은 새로운 친구와 함께 놀게 됐다.
-
얼어붙은 호수 한가운데 빠진 20살 시각장애묘 기적적 구조[노트펫] 앞을 보지 못하는 고양이가 얼어붙은 호수 한가운데에서 고립돼 있다 기적적으로 구조됐다고 지난 18일 미국 UPI 통신이 보도했다.
- '무책임한 냥줍' 길고양이 데려가 놓고 멀리 떨어진 곳에 다시 유기
- 미국판 다이소 쇼핑갔다 '강아지' 입양하게 된 남성...'이런 게 운명'
- 보호소에서 살다가 처음 크리스마스 트리 보고 감격한 핏불 '너무 예쁘다멍'
- 공항서 몸수색 받자 '쓰담쓰담'으로 착각해 기뻐하는 안내견...'우리 친구하개!'
- 건너편 차에서 풍겨오는 향긋한 냄새에...눈을 떼지 못한 강아지
- '올라가긴 했는데...' 12m 높이 나무에 갇혀있다 24시간 만에 구조된 고양이
- '이게 집이라고?' 배설물과 쓰레기로 뒤덮인 집에 방치된 반려견
- 위태로운 다리 끝에서 꼼짝 못하는 멍멍이..'추락할까 노심초사'
- 심진화, 반려견과 사랑스러운 투 샷 찰칵!..."태풍이도 잘 지내고 있어요"
- 부엌에서 들린 수상한 소리..'냉장고' 뒤지다가 현장에서 적발된 바이마라너
- 굽네 듀먼, 런칭 5주년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듀듀데이' 진행
- 왜 고양이의 해는 없을까?
- '강아지가 설사를 해요'...파보 장염에 대해 알아보기
- '쟤 또 신났네...' 흥 많은 집사를 둔 강아지의 반응..'관심은 줄개'
- "포토샵 아냐?" '삐뚤어진' 얼굴로 논란된 댕댕이 사진의 비밀
- 문정희, 반려견 '마누'와의 행복한 겨울 일상..."아침 산책하고 해가 나서 이쁘게 목욕했지요"
- 고양이 없어진 줄 알았는데..3일 만에 스스로 집 찾아 돌아와 창밖에서 '야옹'
- DKZ 재찬, 반려견 '댕글이' 향한 만취(?) 세레나데...'마무리는 뽀뽀 쪽!'
- 학교에서 쫓겨난 개가 '사과'의 의미로 가져온 선물...'이걸로 같이 놀개'
- 얼어붙은 호수 한가운데 빠진 20살 시각장애묘 기적적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