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는 죄 없어!"...베개 터트린 개 옹호하기 위해 똘똘 뭉친 누리꾼들[노트펫] 베개를 망가트린 개의 잘못을 덮어주기 위해 누리꾼들이 한마음으로 똘똘 뭉친 사연을 지난 4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보도했다.
-
집사가 울자 후다닥 달려와 걱정해 주는 '천사' 고양이...'왜 우는 고양?'[노트펫] 집사가 울자 후다닥 달려와 걱정해 주는 '천사' 같은 고양이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고 지난 4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보도했다.
-
'저 좀 보세요' 참혹한 얼굴로 직접 인간 찾아와 목숨 구걸한 야옹이[노트펫] 참혹한 상태에 놓인 고양이가 직접 인간을 찾아와 도움을 청했다고 지난 3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Kansas City Star'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에서 살고 있는 수컷 고양이 '벤(Ben)'은 최근 한 주민이 일하고 있는 근무처에 용감하게 들어갔다.
-
김설현, 강아지 품에 안고 찰칵!..."난 설현쓰 30살인디!!!!!!"[노트펫] 그룹 AOA 출신 배우 김설현이 강아지와 함께 찍은 투 샷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설현쓰 30살인디!!!!!!"라는 설명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
동네 헤매다가 차 아래로 들어간 아기동물 3마리..'엄마 보고 싶어요' [노트펫] 동네를 헤매다가 차 아래로 들어간 아기 동물들이 동물원에서 임시 보호를 받고 있다고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Los Angeles Times'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 샌마테오 카운티에서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은 최근 동네를 헤매고 있는 어린 야생동물 3마리를 포착했다.
-
세븐틴 호시, 반려견 '라떼'와 전한 반가운 근황 "인어 왕...ㅈㅏ와 떼바스찬"[노트펫] 그룹 세븐틴의 멤버 호시가 반려견 '라떼'와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
도둑이 훔친 가방에 담겨 있던 새끼 고양이..'출동한 경찰에게 다가가'[노트펫] 도둑이 훔친 가방에 담겨 있던 새끼 고양이가 경찰 덕분에 탈 없이 보호자의 품으로 돌아갔다고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ABC6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주에 위치한 포트마이어스 경찰서(Fort Myers Police Department)에는 최근 한 남성이 여성의 가방을 훔쳐 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
동물자유연대, '산란계 동물복지 현황과 과제 토론회' 오는 12일 개최[노트펫] 동물자유연대(이하 동자연)는 산란계 동물복지 현황을 파악하고 과제를 모색하기 위한 국회 토론회를 오는 12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동물복지국회포럼 및 더불어민주당 박홍근 의원과 공동개최하는 이번 토론회는 국회의원회관 제6간담회의실에서 열린다.
-
심장마비로 병원 입원했던 집사가 돌아오자 자식처럼 맞아준 반려묘들[노트펫] 심장마비로 병원에 입원했던 집사를 잊지 못한 반려묘들의 모습이 네티즌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미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저스틴(Justin·남) 씨는 심장마비 때문에 며칠간 병원에 입원해야 했습니다.
-
겨울이라 더 좋다❄️ 강릉 1박2일 여행 코스[반려생활] 설 연휴가 끝나면 곧 봄 날씨가 찾아오는 늦겨울! 이 겨울이 끝나면 또 한참 뒤에 겨울이 찾아오기 때문에, 겨울을 더 좋아하는 견주 분과 아이들이라면 지금이 늦겨울 여행 떠나기 최
-
강아지 만성 외이염 알아보기[폴동물병원의 알쓸반잡] 만성 외이염은 귀의 외부에서 발생하는 염증이 3개월 이상 지속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외이염은 강아지들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
15년 전 잃어버린 고양이 다시 찾아, 목숨 거두기 전 보호자와 마지막 포옹[노트펫] 15년간 실종되었던 고양이가 생의 마지막 순간에 보호자와 재회하고 목숨을 거둔 사연이 전해졌다.
-
"더 이상 못 참아" 데려온 개 당장 내보내라던 아버지의 근황..'비염도 적응함'[노트펫] 아들이 강아지를 데려오자 처음엔 극구 반대하던 아버지의 반전이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달 23일 인스타그램에는 "부모님들 처음에 반대하는 거 국룰인거 알지? "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영상에는 비숑 프리제 '뚜뚜'가 등장하는데요.
-
녹십자수의약품, 반려동물 치은염 치료제 '인터베리-알파' 출시..딸기맛 분말로 편리해[노트펫] 녹십자수의약품이 일본 호쿠산(Hokusan Co. Ltd)에서 개발한 세계 최초의 반려동물 치은염 치료제 '인터베리-알파'를 지난 3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반려동물 전문가 양성 위한 '애완동물관리전공' 신설[노트펫]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에서 2024학년도 3월 신입생을 대상으로 학점은행제 '애완동물관리전공(생명산업전문학사 학위과정)'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건국대는 반려동물 산업과 반려동물 문화 발전을 이끌어갈 전문 인력 양성을 목표로 이번 과정을 개설했다.
-
강아지를 호랑이처럼 염색해 전시한 중국 동물원..'꼬리 흔드는 호랑이라고?'[노트펫] 중국의 한 동물원이 개를 호랑이로 꾸며 전시했다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인도 영자매체 인디아투데이는 중국 장쑤성 타이저우시의 친후만 삼림동물왕국에서 일어난 일을 소개했습니다.
-
차은우, 반려견 '동동이' 품에 꼭 안은 채 찰칵![노트펫] 그룹 아스트로(ASTRO)의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반려견 '동동이'와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31일 차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동이와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차은우는 동동이를 품에 꼭 안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케어사이드, 반려동물 심장병 관리에 대한 '제1회 보호자 세미나' 오는 15일 개최[노트펫] 동물용의약품 전문 기업 ㈜케어사이드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서울 SETEC 컨벤션홀에서 '우리 아이 심장병, 어떻게 관리하면 더 오래 행복하게 살 수 있나'라는 주제로 '케어사이드 제1회 보호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
배곯고 시력 잃은 아픈 복서에게 희망을 가르쳐준 은인들[노트펫] 시력을 잃고 배를 곯고 있던 암컷 복서가 차가운 세상에서 마음씨 고운 은인들을 만나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CBS에 따르면, 미국 피츠버그 암스트롱 카운티에 위치한 한 도로에선 최근 심각하게 마른 6살짜리 암컷 복서 '저니(Journey)'가 발견됐다.
-
그동안 말티즈인줄 알았는데...점점 털에 볼륨이 살더니 '사실은...'[노트펫] 강아지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한 견주의 사연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제시카 님은 '마루'라는 이름의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는데요. 처음 마루를 입양할 때만 해도 말티즈 종이라고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 "개는 죄 없어!"...베개 터트린 개 옹호하기 위해 똘똘 뭉친 누리꾼들
- 집사가 울자 후다닥 달려와 걱정해 주는 '천사' 고양이...'왜 우는 고양?'
- '저 좀 보세요' 참혹한 얼굴로 직접 인간 찾아와 목숨 구걸한 야옹이
- 김설현, 강아지 품에 안고 찰칵!..."난 설현쓰 30살인디!!!!!!"
- 동네 헤매다가 차 아래로 들어간 아기동물 3마리..'엄마 보고 싶어요'
- 세븐틴 호시, 반려견 '라떼'와 전한 반가운 근황 "인어 왕...ㅈㅏ와 떼바스찬"
- 도둑이 훔친 가방에 담겨 있던 새끼 고양이..'출동한 경찰에게 다가가'
- 동물자유연대, '산란계 동물복지 현황과 과제 토론회' 오는 12일 개최
- 심장마비로 병원 입원했던 집사가 돌아오자 자식처럼 맞아준 반려묘들
- 겨울이라 더 좋다❄️ 강릉 1박2일 여행 코스
- 강아지 만성 외이염 알아보기
- 15년 전 잃어버린 고양이 다시 찾아, 목숨 거두기 전 보호자와 마지막 포옹
- "더 이상 못 참아" 데려온 개 당장 내보내라던 아버지의 근황..'비염도 적응함'
- 녹십자수의약품, 반려동물 치은염 치료제 '인터베리-알파' 출시..딸기맛 분말로 편리해
-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반려동물 전문가 양성 위한 '애완동물관리전공' 신설
- 강아지를 호랑이처럼 염색해 전시한 중국 동물원..'꼬리 흔드는 호랑이라고?'
- 차은우, 반려견 '동동이' 품에 꼭 안은 채 찰칵!
- 케어사이드, 반려동물 심장병 관리에 대한 '제1회 보호자 세미나' 오는 15일 개최
- 배곯고 시력 잃은 아픈 복서에게 희망을 가르쳐준 은인들
- 그동안 말티즈인줄 알았는데...점점 털에 볼륨이 살더니 '사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