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사와 사별하고 보호소로 돌아온 뚱냥이, 후덕한 몸매에 시선 집중[노트펫] 집사와 사별한 뚱냥이가 보호소로 돌아온 뒤 소셜미디어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고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WRRV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에서 살고 있는 7살짜리 수컷 고양이 '마르셀(Marcell)'은 무려 23파운드(약 10.4kg)의 육중한 몸을 가졌다.
-
고양이 파양에 '입양 중개비' 80만원? 신종 펫샵 논란알레르기를 이유로 고양이를 파양한 보호자가 '입양 중개'를 맡기려 한 곳이 신종펫샵으로 의심된다.
-
전봇대 꼭대기에서 발견된 라쿤..부상 입은 몸으로 얼음 '어떻게 내려가지?'[노트펫] 전봇대 꼭대기에 좌초된 라쿤이 아래로 내려오질 못해 구조대원들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이달 5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Patch에 따르면, 뉴저지주 파시패니에선 지난달 16일 라쿤 1마리가 전봇대 위에서 발견됐다.
-
상대방과 싸우던 남성이 집어던진 고양이..머리에 남은 쓰라린 상처[노트펫] 한 남성에게 학대를 당한 고양이가 머리에 상처를 입었다고 지난 7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로허드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의 암컷 고양이 '밋턴(Mittens)'은 최근 뉴욕주 포터체스터에 위치한 한 주택 앞에서 폭력적인 일을 겪었다.
-
외출 좋아하는 어미견, 새끼들 눈에 밟혀 밖에서 '제자리걸음'[노트펫] 외출을 좋아하는 어미견이 새끼들 때문에 외출하지 못하는 모습이 짠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 7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귀여운 강아지들을 낳은 한 어미견은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
집에 들어온 야생동물의 정체가 알고 보니..'소파에서 자는 모습에 확신'[노트펫] 자신의 뒷마당에 나타난 동물을 코요테로 오해했던 한 여성의 특별한 사연이 눈길을 끕니다. 지난 3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더 도도는 몇 년 전, 애리조나에 사는 메러디스 와르펠의 집 뒷마당에 들어온 한 정체불명의 동물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
면허 정지된 여성 차량에서 마약 파이프 들고 있는 라쿤 발견[노트펫] 면허가 정지된 여성이 운전한 차 안에서 마약 흡입 도구를 가지고 있는 라쿤이 발견됐다. 지난 7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ABC뉴스에 따르면, 오하이오주의 경찰 오스틴 브랜햄(Austin Branham) 경관은 이달 5일 수상한 자동차를 포착했다.
-
대전 폐업 카페에 혼자 남겨진 리트리버..삐쩍 마른 채 비·눈 맞으며 방치대전에서 폐업 후 텅 빈 카페 안에 리트리버 한 마리가 홀로 방치돼 있었다.
-
어미 잃은 새끼들 위해 가면 쓴 '가짜' 코요테 엄마들[노트펫] 어미 잃은 새끼들을 돌봐주기 위해 가면을 쓴 '가짜' 코요테 엄마들의 모습이 이목을 끌고 있다고 지난달 19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
야구장에 불쑥 입장해 경기 방해한 오리..쫓아오는 인간들과 밀당[노트펫] 야구장에 날아온 오리들 때문에 야구 경기가 지연됐다고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UPI통신이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 미주리주 스프링필드에선 지난 3일 한창 진행 중이던 마이너리그 야구 경기가 갑자기 뚝 끊기는 해프닝이 일어났다.
-
성남시, "반려동물 문제 행동, 무료로 1:1 상담해 드려요!"[노트펫] 경기 성남시는 반려동물의 문제행동 예방과 개선을 위한 '맞춤형 행동교정 교육&상담' 신청을 받는다고 8일 밝혔다.
-
광주시, '반려동물 문제행동 교정교육' 첫 시행...'전문 훈련사 맞춤 교정'[노트펫] 광주광역시는 반려동물의 문제행동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돕기 위해 전문 훈련사가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반려동물 행동 교정 교육 지원사업'을 올해 처음으로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
트럭 뒤에 매달려 끌려간 개 3마리의 슬픈 눈빛..'무섭고 아파'[노트펫] 트럭 뒤에 매달린 개 3마리가 참혹하게 끌려다니는 사건이 벌어졌다고 지난 5일(현지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지역 방송 WPTV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플로리다주 팜비치 카운티에선 최근 개들을 묶은 상태로 주행 중인 은색 쉐보레 트럭이 목격됐다.
-
'댕댕이랑 여행하면 최대 5만 원 할인!'...태안군, '반려동물 숙박대전' 개최[노트펫] 충남 태안군은 '2025 태안 방문의 해'를 맞아 반려동물 동반 숙박업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한다고 8일 밝혔다.
-
소파 지정석에 앉은 할아버지 구박하는 개, 보호자 꾸중 듣고도 왕고집[노트펫] 자신의 소파 지정석에 앉은 할아버지를 용납할 수 없는 개가 있습니다. 지난 6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가족과 살고 있는 암컷 복서 '포피(Poppy)'에겐 선호하는 자리가 있습니다.
-
양주시, '찾아가는 반려견 상담지도실' 참여자 모집[노트펫] 경기 양주시는 관내 동물등록된 반려견 가구에 대해 '찾아가는 반려견 상담지도실'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여긴 우리끼리만 알자! 신상 운동장 TOP 4[반려생활] 매번 가던 운동장 말고 우리 아이랑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따끈따끈한 신상 운동장 어디 없을까 고민 중이라면? ?? 반려생활이 엄선한 이제 막 생긴 운동장 TOP 4! 지금부터
-
견주가 소파를 살 때 가장 중요했던 것..꼼꼼한 높이 체크 필수[노트펫] 소파를 구매할 일이 생긴다면 편안함, 사이즈, 소재 등 고려해야 할 것이 많은 것입니다. 그런데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에게는 남다른 기준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
이기우, 반려견 '테디♥차차' 향한 애틋한 마음..."위로가 되고 용기가 돼버리는 존재들"[노트펫] 배우 이기우가 반려견 '테디', '차차'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지난 2일 이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도 어제처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위로가 되고 용기가 되어버리는 존재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
'반려묘 도난 사건' 아이들이 데려간 내 고양이, 어디에서 찾아야 할까[노트펫] 동네에서 사랑받던 반려묘를 순식간에 잃어버린 가족의 심정은 어떨까. 지난 2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CBS에 따르면, 필라델피아 남부에서 살고 있는 수컷 고양이 '아르테미스(Artemis)'는 지난달 돌연 납치당했다.
- 집사와 사별하고 보호소로 돌아온 뚱냥이, 후덕한 몸매에 시선 집중
- 고양이 파양에 '입양 중개비' 80만원? 신종 펫샵 논란
- 전봇대 꼭대기에서 발견된 라쿤..부상 입은 몸으로 얼음 '어떻게 내려가지?'
- 상대방과 싸우던 남성이 집어던진 고양이..머리에 남은 쓰라린 상처
- 외출 좋아하는 어미견, 새끼들 눈에 밟혀 밖에서 '제자리걸음'
- 집에 들어온 야생동물의 정체가 알고 보니..'소파에서 자는 모습에 확신'
- 면허 정지된 여성 차량에서 마약 파이프 들고 있는 라쿤 발견
- 대전 폐업 카페에 혼자 남겨진 리트리버..삐쩍 마른 채 비·눈 맞으며 방치
- 어미 잃은 새끼들 위해 가면 쓴 '가짜' 코요테 엄마들
- 야구장에 불쑥 입장해 경기 방해한 오리..쫓아오는 인간들과 밀당
- 성남시, "반려동물 문제 행동, 무료로 1:1 상담해 드려요!"
- 광주시, '반려동물 문제행동 교정교육' 첫 시행...'전문 훈련사 맞춤 교정'
- 트럭 뒤에 매달려 끌려간 개 3마리의 슬픈 눈빛..'무섭고 아파'
- '댕댕이랑 여행하면 최대 5만 원 할인!'...태안군, '반려동물 숙박대전' 개최
- 소파 지정석에 앉은 할아버지 구박하는 개, 보호자 꾸중 듣고도 왕고집
- 양주시, '찾아가는 반려견 상담지도실' 참여자 모집
- 여긴 우리끼리만 알자! 신상 운동장 TOP 4
- 견주가 소파를 살 때 가장 중요했던 것..꼼꼼한 높이 체크 필수
- 이기우, 반려견 '테디♥차차' 향한 애틋한 마음..."위로가 되고 용기가 돼버리는 존재들"
- '반려묘 도난 사건' 아이들이 데려간 내 고양이, 어디에서 찾아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