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차에서 주인과 떨어져 애꿎은 곳에 도달한 비단뱀...'하필 조종 패널'[노트펫] 열차에서 주인과 떨어진 비단뱀이 희한한 곳에서 구조됐다고 지난 21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CBS가 보도했습니다. 미국 일리노이주 오크파크의 할렘 레이크 역. 이곳에선 열차 승객들이 기함할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
캄캄한 밤, 구명조끼 없이 물속에 뛰어든 사람 '개 1마리 건지려고'[노트펫] 캄캄한 밤, 동물을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물속에 뛰어든 사람이 갈채를 받았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az central'에 따르면, 애리조나 글렌데일의 한 운하에선 최근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
예지원, 정읍 산불서 구조한 반려견 '미자' 자매 찾아..."기적 같은 가족 상봉"[노트펫] 배우 예지원이 반려견 '미자'의 친자매와 만났다. 지난 24일 예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미자가 드디어 친자매 나나를 만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
'할머니가 더 좋아!' 여행 다녀온 엄마와 눈 마주쳤는데 휙 무시한 반려견[노트펫] 여행 다녀온 엄마에게 삐진 반려견의 모습이 웃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에 따르면, 수컷 도베르만 '아를로(Arlo)'는 며칠간 할머니와 지내야 했습니다.
-
이기우, 반려견 '테디♥차차'와 훈훈한 가족사진 공개..."간만에 삼총사"[노트펫] 배우 이기우가 반려견들과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지난 24일 이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에 삼총사. 그리고 이렇게 저렇게 이 모습을 담고 있는 나의 No. 1"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
이즈칸, 쿠팡 '강아지 기능성 사료' 카테고리 신상품 부문 베스트 어워즈 수상[노트펫]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은 '독 버라이어티 다이어트 2. 5kg' 제품이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에서 '강아지 기능성 사료' 카테고리 신상품 부문 베스트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
'이 정도면 줘야 할 듯...' 아이패드 화면 속 베이컨이 먹고 싶었던 치와와[노트펫] 아이패드 화면 속 베이컨이 먹고 싶었던 치와와의 행동이 웃음을 전하고 있다고 지난 23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동물전문매체 퍼레이드펫츠(Paradepets)가 보도했다.
-
'광견병' 의심 라쿤 잡으러 출동했는데...'알고 보니 슈퍼 관종!'[노트펫] 광견병으로 의심받던 라쿤이 알고 보니 사람의 관심을 받고 싶어 하는 귀여운 '관종'으로 밝혀졌다고 24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
안락사 전 마지막 산책했다가 '견생역전' 성공한 개...'기적이 일어났개!'[노트펫] 안락사를 앞두고 마지막 산책에 나선 모습이 입소문을 타며 '견생역전'에 성공한 강아지의 사연을 지난 23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가 보도했다.
-
김설현, 귀여운 강아지랑 입맞춤 '쪽!'..."앓지 않고 배길까"[노트펫] 그룹 AOA 출신 배우 김설현이 강아지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지난 23일 김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저귀의 고루한 표현대로라면 이 버전의 여름이 처음으로 유효하게 되었는데 앓지 않고 배길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
경기도, 여름방학 맞이 '반려마루 여주 하계 특강' 수강생 모집[노트펫] 경기도는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다음 달 23일까지 반려동물 보호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강한다고 24일 밝혔다. 반려마루 여주에서 진행되는 이번 하계 특강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
입장료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경기도 수원시 '스타필드 펫파크💨'[반려생활] 요즘 정말 핫한 여름 날씨라서 주말에 어딜 놀러 가야 할지 정하기가 참 난감하잖아요..저는 너무 더운 날에는 주로 애견 동반이 가능한 쇼핑몰인 스타필드에 방문하곤 해요!!실내에서
-
깔끔하게 미용된 모습으로 떠돌던 말티즈..혹시 '이별 미용'?[노트펫] 말끔한 모습으로 미용된 채 비를 맞고 있던 말티즈가 구조되고 동물보호소에서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 이 강아지는 지난 14일 강원도 강릉시 사천 인근에서 발견됐다. 당시 비 오는 날 해안가 카페 근처에서 혼자 떨고 있다가 신고를 받고 구조됐다.
-
김재경, 반려견 '마카롱'와 함께 떠난 프랑스 여행[노트펫]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이 반려견 '마카롱'과 프랑스로 여행을 떠났다. 지난 19일 김재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카롱과 함께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
부산 사상구 애니멀호더의 30년…사체·배설물 속 '개지옥' 방치된 생명들[노트펫] 부산 사상구의 한 주택에서 30년째 참혹한 환경 속 살아가고 있는 개들의 구조가 시급하다. 부산 하얀비둘기 보호소 윤희순 운영위원장의 설명에 따르면, 이 개들은 쓰레기와 배설물, 사체가 뒤섞인 참혹한 환경에서 살아가고 있다.
-
'귀여우니 봐주세요' 트럭 엔진실에서 단잠 자는 귀염둥이 동물 포착[노트펫] 트레일러 엔진실에서 발견된 아기 동물이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미국 지역매체 'KKTV'에 따르면, 콜로라도주 아라파호 카운티에선 동물 1마리 때문에 작은 해프닝이 벌어졌습니다. 이 동물은 새끼 라쿤(Raccoon)이었는데요.
-
"우리 엄마 좀 찾아주세요!"...사람들에게 도움 요청한 아기 코끼리[노트펫] 엄마를 잃어버린 코끼리가 사람들의 도움으로 엄마와 다시 만나게 됐다고 지난 19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동물매체 더도도가 보도했다. 이달 초, 인도 아삼주의 한 마을에서 생후 8주 된 새끼 코끼리 한 마리가 발견됐다.
-
의자 앉고 싶은데 '큰 엉덩이'에 가로막혀 앉지 못한 아기 코끼리 [노트펫] 큰 엉덩이를 가진 아기 코끼리가 의자에 앉지 못하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고 지난 22일(현지 시간) 인도 영자매체 인디아투데이가 보도했습니다. 의자에 사람만 앉으란 법은 없습니다. 동물들도 의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죠. 하지만 모든 동물에게 해당하는 말은 아닙니다.
-
김포시, 상반기 유실·유기동물 포획 전년 대비 약 46% 증가...'포획반 운영 성과 톡톡'[노트펫] 경기 김포시는 유실·유기동물로 인한 시민 불편과 안전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확대 운영 중인 ‘포획반’이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23일 시에 따르면, 포획반은 올해 상반기에만 365마리의 유실·유기동물을 포획했다.
-
'진짜 손님인 줄' 동행인 없이 태연하게 수영장 들어온 포메라니안[노트펫] 한 포메라니안이 동행인 없이 수영장에 들어왔다고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CBS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의 코모 공공수영장에는 최근 입장료를 내지 않은 깜짝 손님이 찾아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 열차에서 주인과 떨어져 애꿎은 곳에 도달한 비단뱀...'하필 조종 패널'
- 캄캄한 밤, 구명조끼 없이 물속에 뛰어든 사람 '개 1마리 건지려고'
- 예지원, 정읍 산불서 구조한 반려견 '미자' 자매 찾아..."기적 같은 가족 상봉"
- '할머니가 더 좋아!' 여행 다녀온 엄마와 눈 마주쳤는데 휙 무시한 반려견
- 이기우, 반려견 '테디♥차차'와 훈훈한 가족사진 공개..."간만에 삼총사"
- 이즈칸, 쿠팡 '강아지 기능성 사료' 카테고리 신상품 부문 베스트 어워즈 수상
- '이 정도면 줘야 할 듯...' 아이패드 화면 속 베이컨이 먹고 싶었던 치와와
- '광견병' 의심 라쿤 잡으러 출동했는데...'알고 보니 슈퍼 관종!'
- 안락사 전 마지막 산책했다가 '견생역전' 성공한 개...'기적이 일어났개!'
- 김설현, 귀여운 강아지랑 입맞춤 '쪽!'..."앓지 않고 배길까"
- 경기도, 여름방학 맞이 '반려마루 여주 하계 특강' 수강생 모집
- 입장료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경기도 수원시 '스타필드 펫파크💨'
- 깔끔하게 미용된 모습으로 떠돌던 말티즈..혹시 '이별 미용'?
- 김재경, 반려견 '마카롱'와 함께 떠난 프랑스 여행
- 부산 사상구 애니멀호더의 30년…사체·배설물 속 '개지옥' 방치된 생명들
- '귀여우니 봐주세요' 트럭 엔진실에서 단잠 자는 귀염둥이 동물 포착
- "우리 엄마 좀 찾아주세요!"...사람들에게 도움 요청한 아기 코끼리
- 의자 앉고 싶은데 '큰 엉덩이'에 가로막혀 앉지 못한 아기 코끼리
- 김포시, 상반기 유실·유기동물 포획 전년 대비 약 46% 증가...'포획반 운영 성과 톡톡'
- '진짜 손님인 줄' 동행인 없이 태연하게 수영장 들어온 포메라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