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25일까지 런칭 기념 반값행사
펫빈백 구매 시 도어사인 증정 이벤트도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퍼핑은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포근한 ‘펫 빈백’을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
퍼핑 ‘펫 빈백’은 PU 원단에 자연에서 추출한 실리콘으로 한 번 더 코팅하여 안전성이 뛰어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리콘은 100여년 동안 아기 젖꼭지 소재로 사용된 검증된 안전 소재로, 내열성과 내한성이 뛰어나 고온과 저온에서 모두 안전하며 대부분의 화학물질과 반응하지 않는 불활성 소재라 화학적으로도 안전하여 약하고 민감한 반려동물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심할 수 있다.
실리콘 박막 코팅된 PU원단은 진드기 침투를 막아주고,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하게 4계절 사용 가능하며 강력한 내구성으로 발톱 뜯김과 스크래치를 최소화하여 오래 사용해도 보풀과 먼지가 일어나지 않는다.
또 퍼핑 ‘펫빈백’은 무해/무독/무취로 인체에 안전하고 100%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EPP(발포 폴리프로필렌)을 충전재로 사용했다. EPP는 뛰어난 복원력과 충격흡수로 중/대형견이 오랫동안 사용해도 쉽게 꺼지지 않고 반려동물의 체형과 움직임에 따라 변형되어 더욱 편안한 쉼터를 제공한다.
두 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어 사이즈 선택이 가능,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너끈하게 품어 줄 수 있는 넓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L사이즈는 지름95cm로 10kg이상 강아지에게 추천하며 M사이즈는 지름75cm로 소형견부터 10kg까지 추천한다.
퍼핑에서는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퍼핑 ’펫빈백’을 8월 12일부터 25일까지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빈백 구매 시 도어사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