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오후 3시20분, 롯데홈쇼핑 방송
더블 구매 시 강아지탈취제 등 무조건 증정
[노트펫] 프리미엄 강아지 브랜드 퍼핑이 오는 27일 롯데홈쇼핑에서 '퍼핑 강아지매트' 6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퍼핑의 ‘2020년형 신형’ 강아지매트 폴딩형은 지난 5월 롯데홈쇼핑 첫 방송 시 전량 매진을 기록한 이후, 매 방송 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이웃간 층견(犬)소음 갈등도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6차 방송에서도 층견소음에 탁월한 퍼핑 강아지매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27일 오후 3시20분부터 40분 동안 진행되는 롯데홈쇼핑 6차 방송에서는 ‘헤링본’ 스타일의 새로운 강아지매트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퍼핑의 ‘헤링본’ 디자인 강아지매트는 고급스러운 북유럽풍 스타일로 집안이 환해 보이고 인테리어 효과 또한 뛰어나다.
해당 제품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 헤링본 디자인을 포함하여 마블, 비숑, 말티즈, 푸들 디자인의 강아지매트 총 5종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더불어 강아지매트 폴딩형 더블(1+1)구성 구매 시, 최대 5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블 구성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퍼핑 강아지탈취제’ 50ml 2개(향 랜덤)와 ‘퍼핑 도어사인’ 1개(디자인 랜덤)를 무조건 증정한다.
홈쇼핑 방송 전, 보다 더 빠른 구매를 원한다면 17일부터 롯데홈쇼핑 온라인 구매를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미리 주문을 통해 구매 시 홈쇼핑 생방송과 동일한 혜택으로 퍼핑 ’강아지매트’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