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witter/catsofinstagram(이하) |
[노트펫] 고양이의 운전기사를 자처한 강아지들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3일(이하 현지 시각) 인도 매체 리퍼블릭월드는 고양이가 탄 '바구니 마차'를 끌어주는 강아지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일 트위터 계정 @catsofinstagram에 "개는 주인이 있고, 고양이는 직원이 있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이 게재됐다.
From @bonnienclydekitties: “Dogs have owners. Cats have staff.” #Catsofinstagram pic.twitter.com/StNZR1bh0C
— Cats of Instagram (@catsofinstagram) November 1, 2020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바구니에 들어가 있는 고양이 한 마리와 두 마리의 강아지들이 등장한다.
강아지들은 바구니에 매달린 끈을 입에 물고 열심히 잡아당기며 이곳저곳 끌고 다니고 있다.
고양이는 놀란 기색 없이 마치 왕처럼 바구니에 앉아 강아지들이 끌어주는 마차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고양이와 강아지들의 재미있는 조합이 만들어낸 이 영상은 8천4백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누구든 집사로 만들어버리는 고양이의 매력", "모두 즐거워 보이니 나까지 행복해지는 영상이다", "역시 고양이는 세계를 지배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