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트펫]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는 펫 브랜드 몰리스와 협업해, 스타필드 고양에 로얄캐닌 체험형 브랜드샵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로얄캐닌 체험형 브랜드샵은 12월 23일부터 상시 운영된다.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더욱 전문적이고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로얄캐닌코리아에 따르면 로얄캐닌과 몰리스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최적의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반려묘와 반려견의 영양 요구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안내하기 위해 이번 체험형 브랜드샵을 마련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영양학 기반의 전문 상담과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새로운 브랜드샵 모델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체험형 브랜드샵은 로얄캐닌의 영양학 전문성과 함께, 몰리스가 축적해 온 오프라인 매장 운영 노하우가 결합된 협업 모델로,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가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게 로얄캐닌코리아의 설명이다.
로얄캐닌은 이번 체험형 브랜드샵을 통해 반려묘·반려견의 나이, 품종, 건강 상태, 생활 방식 등 다양한 요소에 기반한 맞춤형 제품 추천이 제공된다. 또한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와 더불어, 로얄캐닌의 역사와 브랜드 철학이 담긴 전시 및 체험 공간도 함께 운영한다.
아울러 보호자 교육 확대를 위해 브랜드샵 내에는 소규모 세미나 및 클래스 운영이 가능한 전용 공간이 마련된다. 로얄캐닌은 정기적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 교육 세션을 진행해 보호자들에게 과학적 근거 기반의 영양 지식을 전달하고, 책임감 있는 반려동물 양육 문화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로얄캐닌은 이번 스타필드 고양 몰리스 체험형 브랜드샵 운영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보호자의 이해를 돕는 교육 활동과 독창적인 공간 기반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