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근접샷도 예쁜 '싼쵸' 작성일: 2016.05.12 11:09:24 1 0 가 가수 로이킴이 반려견의 사진으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로이킴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뻐라 싼쵸"라는 글과 반려견인 말티즈 '싼쵸'의 사진을 게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컴백 보고싶었어요", "잘 왔어요", "기다렸어요" 등 환영 인사를 건넸다. ⓒ 반려동물 뉴스 노트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목록
이전 다음 댓글 0 입력된 글자 수 : 0 / 300 등록 댓글 입력 폼 댓글에 답글쓰기 입력된 글자 수 : 0 / 300 자 등록 [국내] "댕댕이와 함께 걸어요"…부산시, 반려동물 공감산책로 5곳 조성 [해외] 英 그레이하운드 경주장서 작년 161마리 사망....전년 대비 31% 증가 [국내] 농식품부, ‘제19회 동물사랑 사진·영상 공모전' 22일부터 개최 [국내] 서울시, 저소득 어르신 100가구 대상 '반려동물 방문 돌봄' 지원 [해외] 英 동물원서 3세 아이 악어 공격에 중상…30세 남자 살인미수 혐의 체포 에세이더보기 할머니랑 어색한데 주물러주는 손길이 나쁘지 않은 강아지 입양 후 테이블 밑에 숨어있던 유기견이 새 가족 목소리에 마음 여는 순간
[국내] "댕댕이와 함께 걸어요"…부산시, 반려동물 공감산책로 5곳 조성 [해외] 英 그레이하운드 경주장서 작년 161마리 사망....전년 대비 31% 증가 [국내] 농식품부, ‘제19회 동물사랑 사진·영상 공모전' 22일부터 개최 [국내] 서울시, 저소득 어르신 100가구 대상 '반려동물 방문 돌봄' 지원 [해외] 英 동물원서 3세 아이 악어 공격에 중상…30세 남자 살인미수 혐의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