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0, 31일 반려동물 입장 홈경기 이벤트
SK와이번스 이어 두번째
프로야구 퓨처스리그 고양 다이노스가 이달말 홈경기에서 반려동물과 합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벌인다. SK와이번스에 이은 것으로 다른 구단이나 다른 스포츠에도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확대될 지 관심이다.
고양 다이노스는 오는 23, 24일 그리고 오는 30, 31일 등 5월의 남은 두 주말 홈경기에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차례대로 'VIPS 대화역점'의 날과 '반려동물의 날' 2가지 이벤트다.
<사진_고양 다이노스 페이스북> |
23일, 24일 고양 다이노스가 승리 시 VIPS 대화역점에서 당일 경기 입장권(성인 3000원)을 보여주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의 날 이벤트는 30일, 31일 화성 히어로즈와 경기에서 진행된다.
이메일을 통해 미리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관중들은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경기 당 30 가족에 한해 신청을 받으며 참가 시 퓨리나 프로플랜 기능성 영양식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야구장 외부에선 한국애견행동심리치료센터로부터 애견 행동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동경애견미용학원 부스에서 간단한 발톱정리가 가능하다. 경기 전 프리즈비 공연도 열린다.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야구장 내 고양시수의사협회 소속 수의사가 상주할 예정이다.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관람하고 싶은 팬은 5월22일까지 고양 다이노스 이메일(gydinos_marketing@ncdinos.com)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 다이노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yangdin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양 다이노스에 앞서 지난 10일 SK와이번스가 진행한 '도그 데이(Dog Day)'와 비슷하다. 고양 다이노스의 반려동물의 날 이벤트에서는 개 뿐만 아니라 고양이 등 귀여운 반려동물(남에게 혐오감을 주지 않는 포유류로 제한)이라면 모두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