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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여행 중에 만나볼 수 있는 , 특히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는 가게 '애프터눈 티'.
1981년 생겨난 이 브랜드는 이름 그대로 홍차와 함께 즐기는 오후처럼 다정다감한 분위기의 예쁜 가게다.
그릇 등의 주방용품부터 의식주 전반에 걸친 잡화들을 파는 '애프터눈 티 리빙'과 홍차와 음식을 즐기는 '애프터눈 티룸'이 함께 붙어 있는 곳이 많다. 가성비도 훌륭하고 맛도 좋아 항상 인기다.
이 브랜드에도 요즘 고양이 붐이 한창이다.
몇 주 전부터 가게 입구에 '냥이 혀 낼름얼굴 소개 동영상'을 방영 중인데 약 500마리 냥이들의 얼굴을 감상하며 웃음 짓는 손님들로 가득이다.
그러고 보면 고양이와 홍차는 웬지 참 잘 어울린다.
따스한 오후 햇살 아래 무릎 위엔 잠든 고양이, 그윽하게 차를 즐기는 집사의 모습은 곧 잘 떠올려진다.
숲 속에 예쁜 정원을 가꾸며 여러 동물도 많이 기르며 살았던 미국 동화작가 타샤튜더 할머니는 '애프터눈 티를 마시려고 따로 떼어놓은 시간만큼 소중한 것은 없다'고 했다.
난로 옆 의자에 졸고 있는 고양이를 바라보며 차를 즐겼던 할머니 사진처럼 말이다.
이 '애프터눈 티' 브랜드에서 요즘 특히 주목 받고 있는 것이 '고양이 낮잠'(cats Nap Time)시리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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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프터눈 티'와 '캣 이슈'라는 냥이를 편애(?)하는 아트 프로젝트 팀의 콜라보로 탄생했다.
1,2탄에 이은 이번 3탄의 주제는 '냥이와의 행복한 티 타임'인데 홍차와 디저트들의 조합이 너무 맛나 보이고 고양이 모양의 티포트 등은 누구라도 탐낼 만큼 잘 만들어졌다.
티타임에 쓰이는 소품들과 여러 잡화도 같이 나왔는데 제품에 그려진 냥이 모델들은 실제 '캣 이슈' 팀원들이 각자 기르고 있는 냥이들이란다.
또 이번 기획을 위해 영상 작가가 만든 특별한 '짧은 영화'도 유튜브에 공개 중이다. 한 편의 아름다운 동화 같은 영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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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이 파티쉐의 제자로 들어가 냥이 모양의 쿠키를 굽는다는 이야기로 애프터눈 티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재미있다.
원래 이 브랜드의 잡화들은 디자인도 좋지만 질이 좋기로도 유명하다.
단순해 보이는 이런 기획으로 나온 제품들이 섬세하고 정성이 깃들어 있어 구매욕을 자극한다.
고양이가 '애프터눈 티 '브랜드에 쏘옥 들어가니 무엇보다 귀엽고 멋지게 잘 어울리는 것이다.
영상 작가의 영상에 나오는 쿠키는 실제로 카페 메뉴에도 있다.
각종 포장 박스의 끈에도 냥이 태그를 주렁주렁 붙여 준다.
홍차와 고양이가 이렇게 좋은 짝으로 탄생되니 더욱 예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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