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경영‧박철민, 가수 강타, 요리사 최현석, '개통령' 강형욱 합류
반려견 예능 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이하 개밥남)가 시즌2 멤버를 확정, 공개했다.
이달 말 첫방송을 앞둔 '개밥남2'는 시즌 1에 이어 스타와 반려견의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로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공개된 라인업은 이경영을 비롯해 김원해, 박철민, 고수희, 이근희 등 배우 5인방이다. 이들은 '반려견 공동 육아'에 도전하기로 알려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간 각종 프로그램에서 모범적인 견주로 등장하며 시즌 1에서도 얼굴을 비췄던 원조 아이돌 강타도 이름을 올렸다.
이번 '개밥남2'에서는 센, 비너스, 제이 등 세 마리 소형견들과 우아한 동거 생활을 해오던 강타 하우스에 핵폭탄급 새 식구가 들어오면서 좌충우돌 격돌기가 예상되고 있다.
스타 셰프로 이름을 알린 최현석도 합류했다.
아내의 반대에 어렵게 맞이한 반려견에게 푹 빠져 자칭 '개불출'이 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 1과 크게 달라진 점은 반려견 전문가 '강형욱'이 전격 합류했다는 점이다.
제작진은 단순히 출연자의 일상을 보여주는 것을 넘어 반려가족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한 결정이었다고 전했다.
시즌 1에서 주병진과 그의 개 대중소로 큰 인기를 누렸던 개밥남이 새로운 멤버로도 시청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